본문 바로가기

STYLE

서머 룩 치트키! 탱크 톱 스타일링

최은초롱 기자

2023. 06. 26

귀엽고 쿨하고 때론 관능적이다. 태연, 김채원,김나영, 서현도 입는 한여름 데일리 룩 ‘탱크톱’ 룩북.

장윤주 @yoonjujang

화이트 탱크톱에 포멀한 느낌의 베스트를 레이어드하고 블랙 선글라스와 데님 팬츠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한 장윤주. 평범한 탱크톱에 베스트를 겹쳐 입었을 뿐인데 시크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는 사실이 놀라울 뿐이다.

태연 @taeyeon_ss

심플한 화이트 탱크톱은 어느 룩에나 함께하기 좋은 기본 아이템. 태연은 루스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에 화이트 탱크톱을 매치한 베이식 스타일을 선보였다. 선글라스와 길게 늘어뜨린 블랙 컬러 스트링 네클리스가 시크함을 더한다.

김나영 @nayoungkeem

넓은 네크라인의 하늘색 탱크톱에 강렬한 레드 컬러 마이크로 쇼츠를 입었다. 여기에 컬러풀한 토트백을 들어 확실한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미니멀한 룩을 위해 화려한 액세서리 대신 심플한 귀걸이 정도만 착용한 것도 포인트라면 포인트.

슈화 @yeh.shaa_

MZ세대가 선호하는 Y2K 룩의 정석. 컬러풀한 탱크톱을 레이어드하고 슬릿 디테일 밀리터리 스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귀여운 곰돌이 프린트 헤드 스카프와 틴티드 선글라스를 더하니, 이보다 더 힙할 수 없다.

홍은채 @hhh.e_c.v

크롭트 탱크톱에 팬츠까지 오렌지 컬러 계열로 맞춰 상큼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르세라핌 홍은채. 무엇보다 이 룩의 포인트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양 갈래 헤어스타일이 아닐까.



서현 @seojuhyun_s

단색 탱크톱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다채로운 패턴으로 눈을 돌릴 차례다. 컬러와 간격, 로고 플레이의 변주로 한결 스타일리시해진 스트라이프 패턴이라면 실패 확률 제로! 하와이로 여행을 더난 서현은 컬러풀한 샤넬 스트라이프 탱크톱에 데님 쇼트 팬츠, 페이턴트 소재 백으로 더할 나위 없이 유쾌한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티파니영 @tiffanyyoungofficial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탱크톱을 아우터와 입는 방법도 있다. 베이지 컬러 쇼트 팬츠와 화이트 탱크톱, 크림 컬러 니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한 티파니영의 멋스러운 꾸안꾸 서머 룩을 참고할 것.

김채원 @_chaechae_1

르세라핌 김채원은 레터링 디테일이 멋스러운 화이트 탱크톱에 같은 컬러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를 매치해 청량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완성했다. 화이트 탱크톱은 어떤 하의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김아현 @kim.a.hyun

평소 센스 있는 사복 패션을 선보이는 모델 김아현은 그레이 컬러 탱크톱과 미니스커트, 셀린 에코백과 러닝화로 스포티브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무더운 여름 스타일리시한 미니스커트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김아현의 OOTD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탱크톱 스타일링 #여름패션 #여성동아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