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fashion

입고, 쓰며 즐기는 N만원 장미

글 이진수 기자

입력 2022.03.05 10:30:01

꽃의 계절 ‘봄’이 왔다. 며칠 안에 시들어버릴 생화를 화병에 꽂는 대신 꽃을 입고, 뿌리고, 들어보면 어떨까. 봄 장미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을 소개한다.
39만9000원 로이드

39만9000원 로이드

엘-다이아몬드 핑크 로즈 물방울 14k 목걸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물방울 디자인. 핑크 엘 다이아몬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럽다. 로이드에서 선보인 한정 수량 핑크 다이아몬드 네클리스 시리즈 가운데 두 제품은 벌써 품절이다.

15만7000원 케이트스페이드

15만7000원 케이트스페이드

로즈 프린트 에나멜 브레이슬릿
장미 프린트가 아름다운 골드 톤 팔찌. 사용하기 편한 잠금장치(클래스프)를 채택했다. 파스텔컬러 미니드레스와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스프링 룩을 연출할 수 있다.

87만원대 나타샤진코

87만원대 나타샤진코

로즈 프린트 와이드 레그 진
연청 데님 팬츠 위에 핑크빛 장미 정원을 꾸몄다.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디자인. 스웨트 셔츠, 진주 네클리스와 매치하기 좋겠다. 바지 끝단 진청 포인트가 특징.

27만원대 키즈월드와이드

27만원대 키즈월드와이드

베이지 로즈 후디
어린이가 그린 귀여운 장미 그림 디자인이 웃음을 자아낸다. 조거 팬츠나 컬러 데님 팬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키치하게 입어보면 어떨까. 오가닉·리사이클 코튼을 사용했다.

750만원 돌체앤가바나

750만원 돌체앤가바나

페인팅 레진 로즈 돌체 박스 백
장미의 진리는 레드! 가방 앞뒤로 크고 붉은 장미가 활짝 피었다. 밋밋한 데님 룩에 힘주기 좋은 아이템. 자석 잠금장치를 내부 포켓에 숨기고, 가죽 스트랩을 달았다.



11만6000원 조말론

11만6000원 조말론

벨벳 로즈 앤 오드 리미티드 홈 캔들 
다마스크 로즈 품종의 풍부한 향기가 코끝을 맴돈다. 향에 취해 집에만 있고 싶어질지도 모르겠다. 톡 쏘는 정향과 장미의 달콤함, 오드(침향나무)가 은은하게 어우러진다.

화창한 날씨 덕에 몸과 마음도 기지개를 켜는 듯한 기분이다. 꽃샘추위가 매섭지만 겨울이 지나간 자리에는 따뜻한 온기가 돈다. 지난겨울 옷장 구석에 던져뒀던 분홍·노랑색 옷과 풀 내음 나는 가벼운 향수에 손이 갈 때! 계절에 맞게 산뜻해지고 싶다면 플로럴 아이템에 주목하자. 이번 스프링 시즌에는 각종 패션 브랜드에서 로즈 아이템을 선보인다. 365일 장미를 입고, 들고, 메며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다. 과감한 패턴과 디자인을 감당할 수 있다면 올봄 옷 걱정은 끝이다.

#봄패션 #로즈아이템 #조말론 #여성동아

사진제공 나타샤진코 돌체앤가바나 로이드 조말론 케이트스페이드 키즈월드와이드



여성동아 2022년 3월 699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