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건조하고 민감한 환절기 피부, 속보습까지 꽉 잡아주는 뷰티템 인기

글 최은초롱 기자 chorong@donga.com

입력 2021.09.24 13:19:56

파머시 ‘그린 클린’,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피지오겔 ‘DMT 크림 마스크’(왼쪽부터).

파머시 ‘그린 클린’,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피지오겔 ‘DMT 크림 마스크’(왼쪽부터).

오랫동안 지속된 폭염이 끝나는가 싶더니 연이어 찾아온 가을장마로 인한 피부 질환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피부 관리가 힘든 환절기에 눅눅함 까지 더해져 이중고를 겪고 있는 것이다. 아침, 저녁은 서늘한데 한낮의 햇빛은 따갑다보니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저항력은 떨어지고 탄력을 잃고 트러블이나 잔주름이 생기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노출되기 쉽다.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섬세한 관리가 요구되며, 특히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도록 집중적인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계절, 촉촉한 수분 보습과 탄탄한 영영감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환절기 보습템을 소개한다.

#피부 밸런스와 촉촉함을 선사하는 클렌징 밤_파머시 ‘그린 클린’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약산성 클렌징 밤으로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로 세정력이 뛰어나다. 부드러운 셔벗 텍스처가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 노폐물 등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여내 피붓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영양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크림_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연고 제형이 특징. 자극 받은 민감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한 펩타이드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간편하게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팩_피지오겔 ‘DMT 크림 마스크’
피지오겔 DMT 크림의 기술,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적용한 마스크 팩이다.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시트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촘촘하게 얼굴에 밀착된다.





여성동아 2021년 10월 694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