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ummer Eye Palette

글 정세영 기자

2021. 07. 13

옐로부터 오렌지, 블루, 그린까지! 올 여름 트렌드 전선에 오른 색상을 활용한 알록달록 컬러 아이 메이크업.

yellow & orange moment

톱 가격미정 로레타카포니by네타포르테.

톱 가격미정 로레타카포니by네타포르테.

옐로와 오렌지 컬러를 아이홀과 언더라인에 입혀 몽환적이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베이스는 피부 톤과 비슷한 컬러의 파운데이션을 얇게 발라 최대한 내추럴하게 표현한다. 비비드한 옐로 아이라이너를 아이홀을 따라 눈꼬리까지 길게 아치형으로 그려준다. 옐로 컬러는 피부 톤에 따라 색감 차이가 날 수 있다. 너무 연하게 느껴진다면 소프트 그린 컬러를 덧발라 포인트를 줘도 좋다. 메이크업에 활력을 주고 싶다면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를 언더라인에 얇게 바른 뒤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손가락에 묻혀 눈 앞머리 부분에만 살짝 터치해준다.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 전체를 물들이면 완성.


mysterious pink

원피스 25만9천원 룸룸.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원피스 25만9천원 룸룸.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속눈썹을 브러시로 한 올 한 올 올려 풍성하게 표현한다. 솜사탕 같은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 윗부분에 발라준 뒤 화이트 컬러 아이라이너로 눈 위 점막을 채워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낸다. 애굣살에는 매트한 핑크 컬러를, 눈 아래 점막에는 화이트 펜슬 아이라이너로 음영감을 주는 동시에 눈이 더 커 보이는 효과를 낸 것이 포인트.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에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를 발라줘도 좋다. 실키한 립 펜슬로 입술 라인을 잡은 뒤 매트한 질감의 연한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을 물들인다.


colorful pattern

원피스 36만8천원 순수. 블라우스 22만8천원 듀이듀이, 헤어밴드, 이어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원피스 36만8천원 순수. 블라우스 22만8천원 듀이듀이, 헤어밴드, 이어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알록달록 대담한 컬러를 자유롭게 시도해볼 수 있는 여름. 눈가에 다양한 색상의 패턴을 채워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피부보다 한 톤 밝은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발라 깨끗하고 환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눈두덩과 언더라인에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얇게 터치해 음영감을 준다. 그린, 핑크, 오렌지, 옐로, 블루 등 펄감이 없는 리퀴드 아이라이너 제품을 브러시에 묻혀 눈가를 톡톡 찍어준다. 주의할 점은 눈가를 너무 작은 패턴들로만 채우면 메이크업이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는 것. 패턴의 크기를 다양하게 표현해야 유니크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입술은 코럴 컬러 아이섀도를 발라 보송보송한 느낌을 연출했다.

one point color

원피스 25만9천원 티나블러썸.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원피스 25만9천원 티나블러썸.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때론 그 어떤 화려한 색상보다 하나의 컬러가 더욱 강렬하게 다가온다. 한 가지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자신의 눈동자와 거의 비슷한 색상을 선택해야 과해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모델의 눈동자와 가장 흡사한 실버 펄이 은은하게 들어 있는 파스텔 계열의 하늘색 아이섀도를 눈꼬리 부분에만 터치했다. 입체감을 주고 싶다면 아이라인 중앙부터 눈꼬리까지 에메랄드 컬러를 그러데이션하듯 아주 연하게 덧발라준다. 눈이 포인트인 만큼 베이스는 최대한 내추럴하게 표현하고, 입술은 파스텔 계열의 연한 핑크 컬러를 살짝 발라 마무리한다.

사진 김연제 
의상협찬 네타포르테 듀이듀이 룸룸 순수 티나블러썸 
헤어 박수정 메이크업 제롬 모델 아리벨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