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r.arrivo

다이내믹 에너지 안선영 피부 나이 어려지는 뷰티 루틴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4. 02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방송인 안선영의 피부는 놀라울 정도로 탱탱했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로 완성한 보디라인에 탄력 넘치는 동안 피부까지 모든 것을 가진 그녀의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방송, 육아, 사업 등으로 24시간이 부족한 생활이지만 자기 관리도 완벽한 안선영. 2018년 시작한 다이어트는 지금도 진행 중이다.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그녀는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운동을 시작하고 가장 큰 변화는 일상이 순조롭고 행복해졌다는 거예요. 크게 울리는 음악 소리를 들으면서 운동을 하면 실제로 옥시토신이라는 행복 호르몬이 증가해 스트레스도 사라지고 성취감과 자존감이 높아지거든요.” 물론 적절한 식단 조절도 병행하지만 예전처럼 매일 체중을 측정하거나,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 하루 이틀 무작정 굶는 식의 무리한 다이어트는 하지 않는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반주를 즐겼다면 다음 3일은 타이트하게 운동과 식단 관리를 하고, 중요한 스케줄을 앞두고는 유산소 운동을 조금 더 추가한다. 완벽한 식스팩을 갖추기 위해 항상 긴장하며 사는 것보다 55 사이즈 옷을 예쁘게 입을 정도의 일상을 유지한다.

주름 없는 동안 피부 유지 비결은 ‘습관’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위해 운동을 하듯 피부도 마찬가지다. 주름 없이 탄력 있는 얼굴을 유지하려면 꾸준한 피부 운동이 필요하다. “체중 감량에 성공한 분들을 보면, 몸은 날씬해진 반면 얼굴은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는 다이어트 노화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거든요. 방송인으로서 아름다움을 가꾸는 일도 소홀히 할 수 없기 때문에 피부 관리도 꾸준히 하려고 노력해요.”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서 전문적인 관리를 자주 받는 것이 좋긴 하지만 아이를 키우고 살림을 하다 보면 항상 시간에 쫓기고, 더군다나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외출도 쉽지 않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뷰티 디바이스, 닥터아리보. “요즘 같은 시기에는 정말 홈 케어가 중요한 것 같아요. 예전에는 피부과 못 갈 때 아쉬우니까 대체용품으로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했다면 지금은 그냥 자기 관리 잘하는 사람들의 필수품 아닐까요? 클리닉에서 높은 가격에 전문 시술을 받은 것처럼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해요.” 

안선영이 사용하는 닥터아리보 ‘더 제우스(스와로)’는 1백여 명의 의사 및 에스테틱 숍 전문가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제품. 특허 받은 MFIP(Mid Frequency Interval Pulse) 기술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전기 펄스로 피부에 미세홀을 만들어 비타민 C·히알루론산 등 고분자 유효 성분을 진피층까지 도달시킨다. 그리고 미세 전류 근육 운동을 돕는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 기술을 활용한 얼굴 근육 운동으로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3가지 컬러 광선을 활용해 5가지 모드로 피부 트러블별 문제를 해결하는 LED 컬러 케어 기능도 탑재했다. 


안선영이 추천하는 ‘it item’
닥터아리보 더 제우스(스와로)

특허 받은 MFIP, EP(Electroporation)를 적용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의 생성을 촉진하며 진피층까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빠르게 침투시켜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1백79만원.



피부 속 콜라겐을 채우는 뷰티 루틴

“40대가 되면 피부 속 콜라겐이 정말 급속도로 빠지거든요. 그래서 화장품도 콜라겐 함량이 높은 제품을 사용하고, 디바이스를 고를 때도 효과가 피부 진피층 깊숙한 곳까지 전달이 되는 제품인지 꼭 확인을 해야 해요. 사용법은 어렵지 않아요. 피부를 깨끗이 정돈한 상태에서 전용 에센스를 바르고 부위별로 미끄러지듯 움직여주면 되거든요. 매일 10분만 투자하면 쉽게 ‘관리받은 피부’로 가꿀 수 있어요.”

다이어트도 피부 관리도 단거리 달리기가 아니라 평생 함께하는 친구 같은 존재로 생각한다는 안선영. 닥터아리보는 아무리 바빠도 나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 나를 위한 생활 습관은 꼭 지킨다는 그녀가 여전히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닥터아리보 고스트 프리미엄 24K 

RF고주파가 콜라겐 생성 촉진 및 신진대사와 림프절 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EMS 미세 전류 근육 운동으로 탄력을 케어하는 제품. 페이스부터 보디까지 올인원 관리가 가능하다. 2백13만원.

미스아리보 더 베가스 II 

국소 부위 밀착 케어에 적합한 디바이스. 눈가 미세 주름과 팔자 주름. 불독살 부분 등에 집중 사용하면 쫀쫀한 V 라인으로 페이스를 디자인할 수 있다. 가볍고 휴대가 편한 것도 장점. 69만원.

닥터아리보 더 제우스 

하루 10분 홈 케어로 피붓결, 탄력, 혈색 개선 등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프리미엄 디바이스. MFIP, EMS 기능 외에 LED 컬러 케어 기술을 탑재, 3가지 컬러 광선 요법을 활용해 5가지 모드로 피부 트러블별 문제를 해결한다. 1백69만원 / 1백79만원(스와로).

닥터아리보 더 제우스 II 

자유자재로 회전 가능한 특수 헤드를 탑재한 신상 디바이스. 브랜드 최상급 프리미엄 라인. 2백30만원.

사진 신유나
사진제공 닥터아리보 자료제공&문의 닥터아리보 헤어 미영 메이크업 신지훈 스타일리스트 전연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