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ultrav

내 피부가 원하는 수분 충전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이데베논크림 #대용량수분크림 #수분폭탄크림 #데일리크림

글 정재연

2020. 08. 02

바르고 돌아서면 금세 건조해지는 수분크림은 잊어라. 더위로 지친 피부 속 갈증까지 덜어줄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하나면 올여름 피부도 걱정 없다.

‘뷰덕’들이 선택한 수분크림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 한낮의 열기와 땀으로 인해 피지 분비량은 늘었음에도 피부 속은 바싹 메말라 있을 가능성이 높다. 강렬한 자외선과 냉방으로 인해 건조해진 실내 공기, 실내의 급격한 온도 차, 잦은 샤워 등으로 인해 피부가 온종일 수분을 빼앗기기 때문.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이 함유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페이스 & 보디 케어 수분크림이다. 무더위로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여름은 물론 사계절 활용할 수 있다.

무더위를 이기는 이데베논 수분 보호막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고기능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페이스 & 보디 수분크림. 200m 5만8천원.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고기능 항산화 성분 이데베논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페이스 & 보디 수분크림. 200m 5만8천원.

여름철 무더위와 피부 건조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만의 3가지 특장점.

01 뛰어난 수분감으로 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피부 표면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표면 보습은 물론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어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02 다양한 유효 성분이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 외에도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기능성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펩타이드 6종, 피부결 개선과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히알루론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와 시어버터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이 여름철 피부 고민을 신속하게 해결한다. 

03 페이스부터 보디까지, 토털 케어 솔루션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200ml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하여 오래도록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HOW TO USE

1 토너나 앰풀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다.
2 가벼운 페이스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결 개선은 물론 잔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3 샤워 후 건조함이 느껴지는 팔, 다리 부분까지 충분히 발라 수분을 공급해준다.
4 낮에는 가벼운 수분크림, 밤에는 나이트 팩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

사진 김도균
자료제공&문의 울트라브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