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봄맞이 뷰티템을 털어봄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4. 10

3월 한 달 동안 코덕들의 무한 애정을 받은 신제품은 무엇일까?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픽한 찐 뷰티템 리스트를 공개한다. 

1 라네즈 래디언-C 크림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 잡티까지 순삭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 현대인에게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와 일시적 붉은 기를 유발하는 적외선 등 일상 속 유해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30ml 2만9천원. 

2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타고난 듯한 얇고 투명한 윤기로 24시간 변함없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촉촉하게 코팅된 ‘래디언트 파우더’가 피부 결점만 얇고 고르게 가려 효과적인 광채 커버를 완성한다. 3가지 컬러 셰이드를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35ml 6만5천원대. 

3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앰플 
바르기 직전 비타민 C 파우더를 터뜨려 신선하게 사용하는 잡티 개선 앰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 C를 10% 함유했으며, 피부 멜라닌 양 개선, 피부 밝기 개선, 피부톤 균일도 개선, 피부결 개선 등 4중 잡티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15g 2만8천원. 

4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디자이너 메쉬 쿠션 SPF50+ PA+++ 
블루 피그먼트가 함유된 럭셔리 광채 쿠션. 피부의 노란 기와 다크닝을 화사하게 보정해줘 오랜 시간 지속되는 생기 있는 피부톤과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14g 9만7천원대. 

5 바비브라운 크러쉬드 오일 인퓨즈드 글로스 
생기 있는 컬러와 8가지 식물성 에센스 오일 성분이 블렌딩된 립 컬러 오일. 자연스럽게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6ml 3만4천원. 



6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지닌 제주 화산송이 스피어™를 함유해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면서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150ml 1만원대. 

7 3CE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디어 누드 
차분하면서도 화사한 누드 톤 베리에이션이 돋보이는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9가지 매트 텍스처 컬러를 담아내 눈가에 그윽하게 스며드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8.5g 3만8천원. 

8 맥x카카오프렌즈 LOVE LIPS 컬렉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메이크업 브랜드 맥의 만남! 맥의 시그니처 립스틱인 블랙 총알 립스틱이 카카오프렌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장착한 옐로 패키지로 출시됐다. 컬러는 모두 5가지. 한국에선 단종되어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럭키 인 러브’와 ‘투 럭’까지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3g 3만1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라네즈 헤라 맥 미샤 바비브라운 이니스프리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3CE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