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3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3. 15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
#영양보습템 #트러플 #탄력에센스

150ml 5만9천원

150ml 5만9천원

REVIEW 피부의 pH와 가까운 순한 사용감의 약산성 퍼스트 에센스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게 케어 가능한 아이템이에요. 워터 타입이 아닌 오일 캡슐 타입인데 전혀 끈적이지 않고 영양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품의 핵심 성분이 땅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검은 서양송로버섯 추출물이라고 하는데, 사용감이 무겁지 않아서 얼리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20대부터 데일리 에센스로 부담 없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베네피트 조지아
#복숭아블러셔 #골드피치 #재출시

8g 4만3천원대

8g 4만3천원대

REVIEW 발색이 예뻐서 좋아했던 제품인데 9년 만에 재출시된다니 너무 반갑네요. 컬러부터 패키지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됐는데, 복숭아를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부터 러블리해요. 골드 피치 컬러 블러셔는 부드러운 파우더 텍스처로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되고, 은은한 골드 시머 펄감으로 광채와 생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요. 봄에는 볼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여름에는 태닝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 하이라이트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SPF30 PA++
#스파광채 #오아시스쿠션 #광채마스터

13g 5만8천원

13g 5만8천원

REVIEW AHC 하면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이 정말 유명하잖아요, 이 제품은 ‘AHC 아우라 시리즈’ 종결자라고 보시면 돼요. 팩트 하나만 발라도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여서 자체 포토샵 처리를 한 것 같네요.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답답하지 않고, 얇게 밀착되면서 커버력도 좋아요. 잡티가 자연스럽게 가려지면서 은은한 윤기도 오래 지속되어 원래 내 피부가 이렇게 좋았나 싶은 착각이 들 정도예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SOS크림 #시칼파트 #손상개선크림

40ml 2만2천원

40ml 2만2천원

REVIEW 요새 미세먼지와 코로나19로 인해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니 피부가 무척 민감하고 예민해졌어요. 이럴 때는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해야 하는데, 역시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 회복에는 아벤느 시칼파트 크림만 한 제품이 없는 것 같아요. 특유의 연고 같은 드레싱 텍스처의 크림이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다독여주는데, 제품을 사용한 날과 사용하지 않은 날의 피부 컨디션이 분명하게 차이가 나더라고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프레쉬 슈가 카라멜 하이드레이팅 립 밤
#슈가 #슈가카라멜 #리미티드에디션

리미티드 에디션 6g 2만7천원대

리미티드 에디션 6g 2만7천원대

REVIEW 프레쉬 립밤은 보습력이 뛰어나기로 워낙 유명하죠. 건조한 입술에 바르면 각질을 빠르게 불려주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환절기 필수템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리미티드 에디션은 느낌이 다르네요. 향이 마냥 달지 않고 달콤함에 약간의 상큼함까지 더해져서 무척이나 중독성 있어요. 립밤 케이스를 꾸밀 수 있는 브루클린 출신 타투이스트 미라 머라이어의 일러스트 스티커 팩까지 득템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에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네오젠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액션 세럼
#재탄생세럼 #찐템 #듀얼액션

1제 22g+2제 22g 3만8천원

1제 22g+2제 22g 3만8천원

REVIEW 트리플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탄력, 진정, 보습 관리가 한 번에 가능한 세럼이에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로베리어액션 두 가지 제형을 담아낸 듀얼 패키지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두 가지 세럼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고 더블 케어 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기만 했는데 피부에 바를 수도 있다니, 탄력 생기 케어를 위해 꼭 챙겨야겠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네오젠 라뮤즈 베네피트 아벤느 프레쉬 AHC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