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perfume

뷰티 #치트키 향수 스타일 가이드

EDITOR 한지혜

2019. 05. 20

시간, 장소, 상황에 맞는 옷차림이 있듯 향수도 T.P.O가 존재한다. 때론 사랑으로, 때론 휴식으로 인도해줄 마법의 뷰티 액세서리 셀렉션.

1#PARTY

돌체앤가바나 더 온리 원 2 오 드 퍼퓸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드레스 못지않게 신경 써야 하는 것이 향수. 돌체앤가바나의 더 온리 원 2 오 드 퍼퓸은 커피와 바이올렛, 파우더리 레드 로즈를 더해 관능적이고 과감한 향이 특징이다. 시간이 갈수록 향이 진해지는데, 자리에 머물다 떠나도 잔향이 느껴질 정도로 강한 여운을 남긴다. 50ml 12만2천원.

2#VACATION

크리드 러브 인 화이트 포 썸머
팍팍한 일상을 벗어나 완벽한 휴식을 위해 리조트로 떠난다면 크리드 러브 인 화이트 포 썸머를 추천한다. 여름 바다를 연상케 하는 아이리스 향으로, 갈증을 해소하는 시원한 물 한 모금처럼 청량한 기분이 느껴진다. 뿌리는 순간 무더위마저 사라지게 만드는 상쾌한 향으로 휴가를 준비하시도록. 70ml 36만8천원.

3#INTERVIEW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
면접 혹은 회의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은은하고 싱그러운 노트의 향을 고르는 것이 좋다. 에르메스의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오 드 뚜왈렛은 하늘, 꽃 그리고 바다를 생각나게 하는 신비롭고 몽상적인 향이 특징. 차분하고 안정된 분위기로 신뢰도를 쌓을 수 있다. 50ml 11만6천원.

4#MUSIC FESTIVAL

프라다 캔디 나이트 오 드 퍼퓸
오리엔탈 계열의 아방가르드하고 미스터리한 향은 자유로운 뮤직 페스티벌 분위기에 제격이다. 프라다의 캔디 나이트 오 드 퍼퓸은 대담하고 매혹적이면서 달콤한 코코아 바닐라와 머스크, 파촐리 향을 담았다. 평소엔 도전하기 힘든 과감한 페스티벌 룩과도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는 사실! 50ml 17만원.

5#HEALING

딥티크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
긴장을 완화하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딥티크의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 신선한 민트와 우디한 파촐리 향이 은은하게 퍼져 마음까지 평온하게 하는 힐링템으로, 잔잔한 호숫가에 풀잎이 떠 있는 평화로운 이미지가 떠오른다. 우울하거나 피곤한 날 기분전환하기에도 좋다. 75ml 21만원.



6#BUSINESS

샤넬 N˚5 로 오 드 뚜왈렛
오렌지나 레몬처럼 상큼한 시트러스 향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중요한 업무나 비즈니스 미팅이 있는 날 샤넬의 N˚5 로 오 드 뚜왈렛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 레몬과 만다린, 오렌지 노트와 머스크가 어우러진 향이 특징으로, 순수한 물을 연상케 하는 투명한 크리스털 보틀도 인상적이다. 50ml 15만원.

7#DATE

입생로랑뷰티 몽 파리 오 드 빠르펭
향기를 통해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고 싶다면? 아찔하고 강렬한 사랑의 끌림과 중독을 표현한 입생로랑뷰티 몽 파리 플로럴 오 드 빠르펭을 주목하자. 프루티한 향이 다투라, 피어니로 이어진 뒤 화이트 머스크로 마무리된다. 오래 지속되는 잔향과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불러일으킬 듯! 50ml 14만8천원대.

기획 정세영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돌체앤가바나 딥티크 샤넬 에르메스 입생로랑뷰티 크리드 프라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