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김지영 기자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입력 2015.10.20 11:31:00
2010년 ‘배드 걸 굿 걸’로 가요계를 노크했을 때만 해도 소녀 티를 물씬 풍기던 미쓰에이 멤버 수지·민·페이·지아가 어느새 성숙한 여인이 됐다.
올봄 새 앨범 ‘컬러스’ 발표 후 전방위로 활동 중인 4인방의 뷰티 관리법.
올봄 새 앨범 ‘컬러스’ 발표 후 전방위로 활동 중인 4인방의 뷰티 관리법.

정규 2집 앨범 ‘허시(HUSH)’ 발표 이후 1년 반 만에 완전체 미쓰에이로 복귀한 이들 4인의 공통점은 전보다 한결 여성스럽고 섹시한 매력을 장착한 것이다. 저마다 개별 활동으로 바빴음에도 이들이 더 예뻐진 비결은 무엇일까.
수지의 도자기 피부 만들기
168cm, 47kg, 본명 배수지

페이의 각선미 관리법
164cm, 46kg, 본명 왕페이페이


164cm, 45kg, 본명 맹지아(孟佳)
최근 중국 위성TV에서 방영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청춘 연습생(靑春練習生)’에서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대륙을 사로잡은 지아. 페이와 함께 중국에서 중국판 원더걸스인 ‘시스터즈(Sisters)’ 멤버로 활동하다 현 소속사 대표인 박진영의 눈에 들어 미쓰에이 멤버로 한국 가요계에 발을 들였다. 노래 못지않게 춤 실력도 출중한 지아는 후배 아이돌들이 부러워할 만큼 가는 허리 라인을 지녔다. 그 비결을 묻자 지아는 “스트레칭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이라며 “쉴 때는 많이 먹지만 일을 시작하면 거의 먹지 않거나 과일과 채소 위주로 섭취한다”고 털어놨다.
민의 섹시 복근 따라하기
161cm, 45kg, 본명 이민영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적은 샐러드와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을 즐겨 먹으며 탄수화물 섭취를 줄인 것이 주효했어요. 식단을 관리하면서 운동량을 늘렸고요. 운동을 좋아해서 평소 필라테스와 웨이트트레이닝을 병행하고 있어요.”
먹는 것을 좋아하고, 살도 잘 찌는 체질이라는 그는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할 때는 음악을 듣거나 춤을 추면서 이를 해소한다.
■ 디자인 · 최진이 기자
여성동아 2015년 10월 62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