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UST HAVE

뜨거운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아메리칸 뷰티 메이크업 4

American Beauty’s Day&Night

기획 · 여성동아 | 진행 · 정수현 프리랜서 | 사진 · 지호영 기자, REX

2015. 07. 29

요즘 대세는 ‘아메리칸 뷰티’다. 한때 유럽과 남미에 밀렸던 미국의 미녀들이 ‘캘빈클라인진’ 모델이자 저스틴 비버의 연인 켄달 제너, 조니 뎁과 결혼한 앰버 허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헤로인 엠마 스톤, 슈퍼모델 칼리 클로스 등의 인기로 전성기를 회복했다. 최근 전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데다 끝내주는 남자들까지 차지한 ‘아메리칸 뷰티’들. 그들을 따라잡을 수 있는 뷰티 조력자들을 소개한다.

Karlie Kloss 칼리 클로스

전형적인 뉴요커 스타일. 낮에는 맨얼굴에 가까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밤에는 시크함과 섹시함을 더한 메이크업으로 180도 변신하는 메이크업이 포인트.

뜨거운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아메리칸 뷰티 메이크업 4
1 끌레드뽀보떼 로쎄르 디끌라 투명한 빛의 파스텔 컬러로 구성된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피부에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더한다. 10g 13만원.

2 키엘 저자극 비타민 CC크림 자연 유래 색소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비타민 C의 스킨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30ml 4만8천원.

3 로라메르시에 실크 립 페인트 골든 피치 입술의 미세한 주름 라인을 채워 밝은 태양 아래 각질 없이 매끈해 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6ml 3만9천원.



4 프레쉬 사케 오 드 퍼퓸 동남아시아에서 나는 복숭아와 화이트 샌들우드가 들어간 은은하면서도 관능적인 향. 100ml 15만5천원.

5 블리스 레몬 세이지 슈퍼 샤인 샴푸 판테놀과 밀 프로테인 성분이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하고 상큼한 레몬 향으로 마무리한다. 946ml 9만4천원.

6 메종프란시스커정 우드 캐쉬미어 무드 바닐라와 모로코 라다넘이 섞인 독특한 향으로 부드럽고 아늑한 느낌을 선사한다. 70ml 47만5천원.

7 끌레드뽀보떼 뗑 훌루이드 에뜰라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피지를 컨트롤하는 파우더가 포함되어 있어 메이크업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다. 30ml 13만원.

8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대어링 한 번만 발라도 6시간 동안 유지되는 고농도 컬러 피그먼트 립스틱으로,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되어 있다. 3.5g 3만9천원.

9 시슬리 휘또 옹브르 에끌라 바닐라 실리콘 처리된 초미립 파우더로 눈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시간이 지나도 번지거나 들뜨지 않는다. 1.5g 4만9천원.

10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 안티 옥시던트 플러스 유기농 인증을 받은 95% 로즈힙 오일에 항산화 성분이 조합되어 피부에 필수적인 지방산을 보충해준다. 30ml 3만9천원.

Kendall Jenner 켄달 제너

여름철에 따라 하기 좋은 아메리칸 뷰티 스타일. 요트 위에서 그을린 듯한 고급스러운 태닝 스킨이 포인트. 낮이든 밤이든 브론징 파우더와 하이라이팅 크림으로 피부에 건강한 글로를 더할 것.

뜨거운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아메리칸 뷰티 메이크업 4
1 트릴로지 에브리씽 밤 건조한 입술, 푸석이는 머리카락, 손톱의 큐티클 제거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모든 곳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밤. 45ml 2만8천원.

2 이브롬 골든 래디언스 브론징 파우더 #1 선라이즈 브러시가 부착된 용기의 페이스 파우더로, 태닝한 듯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톤을 완성한다. 2.5g 9만4천원.

3 슈에무라 라끄 슈프림 베이지 빌리프 수분 함량이 높은 오일 피그먼트와 코팅 폴리머를 사용해 광택과 색상이 오래 지속된다. 5.2g 3만7천원.

4 몰튼브라운 루바브&로즈 리플레니싱 핸드 크림 송로버섯 추출물과 장미 에센스, 슈거 등의 성분이 색소침착 없는 부드럽고 촉촉한 손으로 가꿔준다. 40ml 2만원.

5 아베다 스무드 인퓨전 스무딩 마스크 부스스한 모발이나 곱슬거리는 머리카락을 매끈하고 찰랑찰랑하게 정돈해주는 헤어 수분 마스크. 150ml 3만6천원.

6 바비브라운 페이스&바디 브론징 듀오 이비자&타히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는 브론저와 치크가 함께 담겨 있다. 17g 6만원.

7 베네피트 썬 빔 로즈 골드 컬러의 하이라이팅 리퀴드 젤로 프라이머나 파운데이션과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다. 13ml 3만9천원.

8 블리스 텐 포 올 시즌 피부 손상 걱정 없이 5분 만에 자연스러운 브론징 스킨을 만들어주는 셀프 태닝 스프레이. 150ml 6만4천원.

9 3컨셉아이즈 볼드 블러쉬 바바피치 골드 펄감이 살아 있는 생동감 있는 피치 오렌지 컬러의 치크 파우더. 4g 1만9천원.

10 겐조 아무르 아이 러브 유 핑크 그레이프프루트와 체리 블로섬이 믹스된 기분 좋은 상큼한 향. 40ml 8만1천원.

Amber Heard 앰버 허드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함을 간직한 고전적인 미국 여배우의 얼굴을 갖고 있다. 섬세하게 관리된 하얀 피부를 강조하고 입술 라인을 살리는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뜨거운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아메리칸 뷰티 메이크업 4
1 베네피트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매트하고 진한 워터프루프 블랙 젤 타입으로 초보들도 쉽게 원하는 모양의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1.4g 3만6천원.

2 로라메르시에 시크릿 카뮤플라지 다크서클은 물론 점,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미세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듀얼 컨실러. 7.7g 4만8천원.

3 시슬리 휘또 립 트위스트 #3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휘또 스콸렌 성분이 입술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탄력을 더해준다. 2.5g 4만8천원.

4 쥴리크 로즈 모이스쳐 플러스 데일리 모이스쳐 밸런싱 세럼 그린티, 포도씨, 강황 등의 성분이 집중적으로 수분을 보충하고 로즈힙 열매 오일로 유 ·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킨다. 30ml 7만원.

5 모로칸오일 볼류마이징 무스 힘 없이 처진 모발에 즉각적인 볼륨을 더하는 컨디셔닝 무스로, 헤어가 딱딱하게 굳거나 뭉치지 않는다. 250ml 3만5천원.

6 프라다 앰버 오데퍼퓸 앰버 향기를 베이스로 벤조인, 샌들우드, 라다넘을 조합해 지적이고 클래식한 기품이 느껴지는 향기를 완성했다. 50ml 11만5천원.

7 로라메르시에 실크 포토 에디션 파운데이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극도로 가벼운 포뮬러로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30ml 7만2천원.

8 이솝 바이올렛 리프 헤어 밤 뻣뻣하고 두꺼운 모발을 매끄럽게 다듬을 수 있고 볼륨을 더해주는 헤어 픽스 밤. 60ml 4만원.

9 시슬리 휘또 블러시 에끌라 #2 핑키 베리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가볍고 균일하게 발리는 멀티 컬러 블러셔로, 피부를 보호하는 로즈힙 오일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7g 8만8천원.

10 꼬달리 디바인 오일 포도씨에 함유된 폴리페놀의 항산화 성분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노화 원인을 차단한다. 50ml 5만원.

Emma Stone 엠마 스톤

전형적인 미인은 아니지만, 주근깨를 드러낸 투명한 피부, 깊이 있는 스모키 아이, 텍스처를 살린 볼륨 헤어까지 개성 있는 스타일로 승부하는 모던 뮤즈.

뜨거운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아메리칸 뷰티 메이크업 4
1 닥터자르트 V7 토닝 라이트 7가지 비타민과 화이트 제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겉과 속을 동시에 밝혀주는 기능성 화이트닝 크림. 50ml 4만8천원.

2 베네피트 크리스리스 크림 섀도우 비키니 티니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고 시간이 지나도 눈꺼풀에 끼거나 번지지 않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 4.5g 3만2천원.

3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드림 자몽, 배, 리치, 코코넛 워터 등 주이시한 과일 베이스로 달콤하고 순수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100ml 11만2천원.

4 이보 루트 커널 베이스 서포트 스프레이 모발 뿌리의 볼륨을 살려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 200ml 2만7천원.

5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올 오버 일루미네이터 얼굴, 데콜테, 어깨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라이팅 시머 스틱으로 피부에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7g 5만원.

6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5-칼라 팔레트 #04 레벨 메탈 나무, 흙, 땅, 꽃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로 모든 색을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다. 7g 7만원.

7 베네피트 하이드라-스무드 립 컬러 립 서비스 시어버터와 비타민 E가 함유된 립밤 제형으로 하루 종일 입술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킨다. 3g 2만8천원.

8 프레데릭말 앙젤리끄 수 라 쁠뤼 스파이시하면서도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로 비에 젖은 안젤리카 부케 향을 재현했다. 100ml 28만3천원.

9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아이펜슬 #06 사파이어 호호바 오일을 함유한 크리미한 포뮬러로 끊김 없이 부드럽고 매끈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1.2g 3만원.

10 슈에무라 스테이지 퍼포머 글로우 크리에이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투명한 광채를 더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30ml 4만9천원.

디자인 · 이지은

어시스트 · 양수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