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우아한 변신~배우 김성령의 ‘볼륨 언베일드 컷’ 노하우!

우먼동아일보

2013. 06. 18

우아한 변신~배우 김성령의 ‘볼륨 언베일드 컷’ 노하우!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성령. 앞서 열린 ‘체뚜(Cettu)’ 스프링 콘서트에 참석해 볼륨감 넘치는 헤어스타일로 우아하게 변신했다. 김성령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지선(보보리스 이사)씨가 그 노하우를 공개한다.

김성령의 ‘볼륨 언베일드 컷’ 포인트!
모근부터 볼륨을 살린 풍성한 헤어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살렸다.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블루 수트에 볼륨감 넘치는 스타일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지적인 이미지가 강조되었다.

우아한 변신~배우 김성령의 ‘볼륨 언베일드 컷’ 노하우!


COLOR
보랏빛이 감도는 브라운 컬러로 시크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염색할 때는 컬러감만 살짝 보여 질 수 있도록 잿보랏빛 컬러로 헤어 전체를 염색한다. 빛을 받았을 때 보랏빛과 옅은 회색이 반사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CUT & CURL
좌·우 비대칭 단발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 뒤, 드라이로 모근의 볼륨감을 살려 마무리한다.



STYLING TIP
샴푸 후 젖은 모발 끝에 오일 에센스를 바르고, 모발 전체를 뒤집어 볼륨감을 살린다. 앞머리는 뒤로 넘기면서 자연스럽게 말려 연출한다. 마무리 단계에서 왁스를 사용해 고정력을 높여준다.  
케라스타즈 레지스턴스 방 드 포스 아키텍트리컨 스트럭팅 샴푸 & 트리트먼트
극손상 모발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우아한 변신~배우 김성령의 ‘볼륨 언베일드 컷’ 노하우!


FOR WHO
‘언베일드 컷’은 가르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 특히, 크고 각진 얼굴형을 가진 사람들이 앞머리를 이용해 단점을 커버할 수 있다. 부드러우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고자 할 때도 추천한다.



글·박진아<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사진제공·체뚜 02-3448-0447
도움주신 곳·보보리스 02-549-0988
※기사제보·wdbeauty@gmai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