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일드 전문 블로거 한길 추천! 여자들이 푹 빠지는~ 일드 best 3

우먼동아일보

2013. 01. 16

약속 없는 주말, 따뜻한 이불 속에서 볼 만한 일드를 찾고 있다면? 일드 전문가가 추천하는 실패 확률 제로의 일드 best 3를 소개한다.    


일드 초보자 강추, ‘장미없는 꽃집’

일드 전문 블로거 한길 추천! 여자들이 푹 빠지는~ 일드 best 3

comment_일본 드라마에 적응하지 못하는 이들에게도 추천이 가능할 정도로 한국 드라마와 비슷한 멜로 드라마. 감성적인 아이템을 대폭 추가해 ‘웰 메이드 멜로 드라마’가 탄생했다.
who_일드 초보자에게 추천. 일본 드라마에 대한 선입견이 있다면 신세계를 만날 수 있을 듯.
tip_단순 멜로라는 생각은 금물. 작가 ‘노지마 신지’의 트레이드마크인 반전 요소가 숨어 있어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아야세 하루카의 열연, ‘호타루의 빛’

일드 전문 블로거 한길 추천! 여자들이 푹 빠지는~ 일드 best 3

comment_
회사에서는 실력 만점의 원더우먼. 그러나 정작 집에서는 게으르고 지저분한 건어물녀의 두 가지 얼굴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다. 요즘 가장 핫한 일본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의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 하지만 드라마를 볼수록 다른 이의 이야기가 아닌 나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 결코 웃으면서 볼 수만은 없을 듯.
who_집 나가면 고생! 뭐니 뭐니 해도 집이 최고인 건어물녀에게 추천. ‘호타루의 빛’을 보면 더더욱 침대와 한 몸이 되어버린 나 자신을 발견할지도.   
tip_시즌 1,2에 이어 극장판까지 나왔으나 역시나 ‘형만 한 아우 없다’는 말대로 시즌1 적극 추천.




공감 200% 사랑 이야기,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

일드 전문 블로거 한길 추천! 여자들이 푹 빠지는~ 일드 best 3

comment_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이 끊이지 않는 20대 여성의 이야기를 솔직 담백 그리고 감성까지 더해 그려낸 ‘20대 연애백서’다. 배우들의 연기, 영상 그리고 대사 등 모든 드라마속 요소들이 아름답다.
who_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이야기는 역시나 ‘사랑’ 이야기. 사랑 이야기를 찾는 로맨티스트에게 추천.
tip_남자가 봐도 공감의 연속, 여성 시청자의 공감도는 200% 이상! 같은 작가의 작품 ‘결혼하지 않는다’도 추천.


글쓴이 한길씨는…
일드 전문 블로그 ‘느리게 걷기(http://japandrama.net)’를 운영하고 있는 파워 블로거. 일본 드라마가 수천가지의 취미 중 하나이며 일드에 관한 정보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다.



글·블로거 한길(http://japandrama.net)
정리·박해나<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