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뷰티 에디터 이수영 추천!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의 수정 메이크업

우먼동아일보

2012. 12. 12

아침에 곱게 단장한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빈틈없는 오피스 우먼이 되고 싶다면, 적재적소에 맞는 수정 메이크업 제품 하나쯤은 꼭 갖춰두자. 에디터가 직접 사용해본 수정 메이크업 품평기.

뷰티 에디터 이수영 추천!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의 수정 메이크업


1.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아이 듀오
상단은 아이 브라이트너, 하단은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듀오 제품. 아이 크림이 눈가 주름을 채우고, 브라이트너가 칙칙한 눈가를 수정한다.

Editor's review

뚜껑에 부착된 거울 덕에 핸드크림 바르듯 아이 케어를 할 수 있다. 버터처럼 부드러운 속살과 달리 잡티까지 완벽하게 커버하는 브라이트너는 단연 베스트!
For who
바르면 바를수록 주름이 강조되는 아이 컨실러에서 해방되고 싶다면!


2. 투쿨포스쿨 애프터스쿨 BB파운데이션 런치박스
비비크림, 컨실러, 하이라이터가 하나로 구성되어 휴대하기 편리한 베이스 키트.

Editor's Review

급하게 약속이 잡힌 날, 이 제품 하나로 모든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결했다. 비비크림만 바르기에는 2%로 부족한 얼굴이 입체적으로 변신한다.
For who
바쁜 아침, 비비크림 하나도 제대로 바르기도 버거운 당신을 위해.


3. 입생로랑 뚜쉬 에끌라 래디언스 터치
입생로랑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펜 하나로 베이스, 하이라이터, 컨실러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Editor's review
딸각-소리를 내는 경쾌한 터치와 함께 고급스러운 펄 텍스처가 흘러나온다.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극찬한 제품답게 어두운 곳은 밝게, 꺼진 곳은 볼륨감 있게 변신시킨다.
For who
단 한 번의 터치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3D 페이스를 연출하고 싶다면.


4. 샹테카이 바이오리프트 컨실러
크리미한 질감의 컨실러가 비타민 E를 함유한 보습 에센스를 바깥에서 둥글게 감싸고 있다.

Editor's review

브러시로 컨실러와 에센스를 섞어 눈가 주름과 팔자 주름을 커버했다. 얼룩덜룩 건조한 베이스 위에 덧발랐는데도,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굿!
For who
오로지 컨실러‘만’ 바르기에는 지나치게 건조한 눈가와 팔자주름을 위해.


5. 베네피트 퍼크 업 아티스트
얼룩덜룩한 피부톤과 결점을 커버하는 피부 보정 키트. 컨실러, 브라이트너, 콜렉터, 브러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Editor's Review

붉은기를 완화하는 옐로 크림, 어두운 부위를 밝히는 핑크빛 브라이트너 등 피부톤을 균일하게 잡는 공식이 그대로 적용됐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게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For who
전문가의 터치를 받은 듯 섬세한 수정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6. 바비브라운 파운데이션 스틱
휴대하기 편한 스틱 타입으로 비즈 왁스를 함유해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

Editor's Review

스틱 파운데이션의 대표주자답게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린다. 수정을 원하는 부위에 쓱쓱 그은 후, 휴대용 스펀지로 두드려주면 밀착력이 높아진다.
For who
속은 촉촉하게, 겉은 뽀송뽀송하게 마무리되는 수정용 파운데이션을 찾고 있다면!


7. 어퓨 스마트 스피더 스틱 파운데이션 SPF30
스킨 멜팅 베이스를 함유해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에센스 성분이 탱탱한 피부를 연출한다.

Editor's review

1만원대의 스틱 파운데이션 중 가격대비 최고의 효과를 자랑한다. 스틱 파운데이션은 건조하다는 편견을 한 방에 날려줄 만큼 부드럽게 발리고, 흔적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것이 매력.  
For who
건조함 때문에 스틱 파운데이션 사용이 망설여진다면.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도움주신 곳・랑콤 02-3497-9829 바비브라운 02-3440-2917 베네피트 02-3438-9604 샹테카이 02-3438-6002 입생로랑 02-3497-9500 투쿨포스쿨 080-080-0168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