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드라마의 제왕’ 최시원 “사랑은 진지해, 금사빠 스타일 아니에요~”

우먼동아일보

입력 2012.11.06 18:09:48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으로 찾아온다. 지난 10월 31일 목동 SBS에서 열린 ‘드라마의 제왕’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그는 여전히 밝고 젠틀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드라마의 제왕’ 최시원 “사랑은 진지해, 금사빠 스타일 아니에요~”


‘드라마의 제왕’은 드라마는 무조건 돈이 돼야한다는 베테랑 외주제작사 대표와 신인작가, 배우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극 중 최시원은 한류스타 ‘강현민’역을 맡았다. 지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권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지만 실제로는 까칠한 성격에 심지어 머리도 나쁘고 단순한 성격의 남자다.

드라마 ‘포세이돈’ 이후 가수 활동에 전념했던 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코믹한 모습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

“실제 제 성격과는 반대의 역할을 연기하고 있어요. 부담이 클 것같다고들 하는데 오히려 기대감이 커요. 현장 분위기도 유쾌하고 재미있죠. 많은 분들이 저희 드라마를 보시고 지친 하루를 즐겁게 정리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최시원은 인터뷰 중 최근 입대한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촬영 때문에 배웅은 못하고 잠깐 형의 집 앞에서 만나 인사를 했어요. 멤버들끼리 형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더 단합하고 잘하려고 노력하는 중이죠.”

또한 극 중 강현민이 금방 사랑에 빠지는 연애스타일을 보이는 것과 관련해 “나의 연애관은 강현민과 다르다”며 “만남에 대해서는 오픈돼 있지만 사랑은 조심스럽다”고 털어 놓았다. 또한 “작년 크리스마스 때는 슈퍼주니어 멤버들끼리 영화를 봤다”고 덧붙여 웃음을 주기도 했다.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11월 5일 9시 55분 첫 방송되며 김명민, 정려원, 최시원, 오지은 등이 출연한다.


※우먼 동아일보 일본어 카테고리에서 일본어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ウーマン東亜日報の日本語カテゴリーで日本語の記事をご覧いただけます。

글·박해나<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사진·이기욱<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여성동아 2012년 11월
Celeb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