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FASHION TAG

2월의 SNS #스타

새로운 스타일의 샘

기획·안미은 사진·디마코 버버리뷰티 하트만 카네이테이 제공

입력 2015.02.05 10:10:00

슬슬 지루해진 가을과 겨울 컬렉션에 마침표를 찍고, 새로운 시즌을 맞을 준비 됐나요?
꼭두새벽부터 온라인과 SNS를 뜨겁게 달군 이달의 스타패션을 해시태그로 알아보는 시간.
SNS 덕 제대로 본 스타들은 누구인지 알아보자.
‘멋’진 일상을 위해 주저 말고 지갑을 열 것

#일상 #데일리룩 #데일리그램 #백스타그램

2월의 SNS #스타
신민아 Shin mina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의 패션 정보를 공유하느라 패션 피플들의 손이 분주하다. 금장 단추를 단 네이비 피코트가 이날의 주인공. 록 스터드 디테일의 미니 백과 프린지 부츠를 양념처럼 더해 모던 시크 룩을 연출했다. 발렌티노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쇼에 초대받은 그답게 착용한 가방, 코트, 신발 모두 발렌티노 F/W 컬렉션.

박신혜 Park shinhye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사회부 기자 역을 훌륭히 소화해낸 박신혜. 그의 숨겨둔 출근길 B컷 공개! 톤 다운된 묵직한 하프 코트와 낙낙한 모직 팬츠, 편안한 로퍼로 데일리 룩 완성. 출근길을 빛낸 건 다름 아닌 백이라고. 취재 수첩 몇 개쯤은 꿀꺽 삼키고도 남을 커다란 악어가죽 백이 눈에 확 띈다. 악어가죽 숄더백 브루노말리.

공항에서 날아오른 ‘간지’ 아이템

#공항 #런웨이 #공항패션 #패스타그램

2월의 SNS #스타
수지 Suzy

중국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웨이보를 달군 스타들이 모이는 ‘웨이보의 밤’ 시상식에서 ‘올해의 여신’으로 선정된 수지. 시상식 참석 후 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모습을 카메라가 그냥 지나칠 리 없다. 화이트 셔츠와 블랙 미니스커트, 플랫폼 슈즈 모두 평범한 아이템인데, 옷이 수지‘발’을 제대로 받았다. 얼굴을 절반쯤 가린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와 레드 립이 스타일링 키포인트. 빅 프레임 선글라스 카린.

윤은혜 Yoon eunhye

추운 겨울엔 ‘다운 점퍼’만 한 효자가 또 없다. 잘못 입으면 북극곰이 된다는 패딩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따끈따끈한 윤은혜의 다운 코트 소식을 준비했다. 폭스 퍼와 커프 스트랩, 스티치 벨트 등 트렌치코트를 연상시키는 디테일 장식이 다운 코트의 격을 올려놓았다. 각선미를 살리기 위해 맨다리에 쇼츠를 선택한 건 패셔니스타로서 당연한 거 아니겠나! 베이지 다운 코트 버버리.

그루밍족에게 필요한 것들

#내남자 #멋남 #그루밍 #패션 #취향존중

2월의 SNS #스타
정우성 Jung woosung

패션 화보 촬영 현장으로 착각할 정도로 일상이 화보다. 자타 공인 패셔니스타인 그가 세련된 블랙 룩으로 우리 눈을 또 한 번 즐겁게 해줬으니, 패션 피플의 무료 SNS 봉사는 어쩌면 당연한 걸지도. 편안한 티셔츠와 팬츠 차림에 네이비 코트를 척 걸치고 보스턴 백 하나 어깨에 멨을 뿐인데 영국 신사가 따로 없다. 다크 그린 더플백 하트만.

박형식 Park hyungsik

센스 넘치는 그루밍족이라면 이미 클러치백 몇 개는 장만해뒀을 거다. 그렇다고 금 목걸이 차고 ‘일수 가방’처럼 들어서는 절대 안 된다. 박형식처럼 스웨트셔츠에 데님 팬츠, 무통 코트로 담백하고 멋지게 스타일링해야 한다. 2차 세계대전 당시 사용됐던 텐트를 재활용해 만든 이 백은 모델 겸 배우 도상우, 걸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 배우 김소은 등 청춘 스타들이 애용하는 핫 아이템. 사각 클러치백 마이분 카네이 테이.

눈 코 입 날 만지던 네 손길 작은 손톱까지 다

#뷰티 #네일 #립스틱 #메이크업 #뷰스타그램

2월의 SNS #스타
키이라 나이틀리 Keira knightley

서구적이면서 동양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키이라 나이틀리가 검색어에 오른 이유. 지난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72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 선보인 우아한 뉴트럴 메이크업 때문. 메이크업 룩에 산뜻한 포인트가 된 립스틱은 4월쯤 국내 출시될 샤넬 제품이다. 라즈베리를 머금은 듯 빛나는 입술이 이번 시즌의 트렌드가 될 것이라는 점 이미 눈치채셨으리라. 브라운톤 4구 섀도, 볼륨 마스카라 샤넬.

소녀시대 유리 Yuri

더 이상 소녀가 아니어도 괜찮다. ‘아무것도 몰라요’ 하는 소녀보다 이지적이고 도회적인 커리어우먼의 매력이 SNS에선 한 수 위다. 원피스로 연출한 트렌치코트에 짙은 버건디로 통일한 립 · 네일의 컬러 매치라니! 스타일링 감각도 갈수록 능수능란해지는 그다. 버건디 네일, 립스틱 버버리 뷰티.

디자인·박경옥

여성동아 2015년 2월 614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