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INTER SKINCARE

1년 피부 운세 결정하는 강력 보습 아이템 12

기획·한송이 프리랜서

2014. 12. 31

혹독한 겨울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 열두 가지.

1년 피부 운세 결정하는 강력 보습 아이템 12
1 다비 바노 워밍 마스크&마사지 따뜻한 온감으로 피부 깊숙이 보습력을 전달하는 온열 마스크.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레드와인 성분이 경직된 피부와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10ml 5만8천원.

2 랩시리즈 프로 엘에스 립 테크 겨울철 입술이 부르튼 남편에게 필요한 립밤. 야자수의 영양과 비타민을 함유했으며, 번들거리지 않는 텍스처로 부담스럽지 않아 수시로 바르기 좋다. 4.3g 1만5천원대.

3 레노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by 벨포트 식물성 천연 원료를 사용해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킨다. 중국 황실에서 사용한 화이트 티와 산자나무 추출물이 수분 공급을 도와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한다. 50ml 4만8천원.

4 설화수 자여진 에센스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해 깊어지는 주름을 케어한다. 인삼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지탱해준다. 35ml 15만원대.

5 랑콤 압솔뤼 프리셔스 퓨어 크림 클렌저 깨끗한 클렌징으로 피부를 최적화해야 보습 성분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된다. 야생 참마, 콩, 갈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이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200ml 10만원대.



6 뷰티인 아쿠아 플러스 이엑스 추운 날씨와 실내의 히터 바람 탓에 떨어진 수분을 보충한다.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하여 한 달 이상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이 증가한다. 60캡슐(1달 분량) 6만원.

1년 피부 운세 결정하는 강력 보습 아이템 12
7 일리 토탈에이징 케어 멀티밤 각질이 일어나는 건조한 부위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한다. 천연 동백오일 성분이 특징으로, 피부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손·발톱의 큐티클, 부스스한 모발에도 효과가 있다. 17g 1만3천원대.

8 SK-Ⅱ 스템파워 아이 크림&마그네틱 아이 스틱 건조함과 노화로 인해 힘없이 늘어지는 눈꺼풀과 눈꼬리, 눈 밑을 쫀쫀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농축 피테라와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아이 크림 15g 12만원대. 제품의 흡수를 돕는 아이 스틱 4만원대.

9 달팡 리바이탈라이징 오일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 가능한 멀티 오일이다. 끈적임 없이 피부의 수분 레벨을 최적으로 끌어올려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킨다. 50ml 6만원대.

10 이솝 레졸루트 하이드레이팅 바디 밤 건조함으로 푸석해진 다리와 팔 등 보디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당근과 밀, 아몬드 등 천연 추출물이 주성분으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뿐 아니라 독특한 스파이시 향까지 더해 기분을 좋게 만든다. 120ml 4만3천원.

11 프레쉬 씨베리 리바이탈라이징 컨디셔너 차가운 겨울바람으로 거칠어진 머릿결을 되돌려준다. 오메가를 함유한 시베리 오일 성분이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꾼다. 240g 3만원대.

12 아베다 핸드 릴리프 나이트 리뉴얼 세럼 사람의 몸에서 노화가 가장 빨리 시작되는 손을 강력하게 케어한다. 보습력이 뛰어난 식물 에센스와 피부톤을 개선하는 천연 사탕수수와 감초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97% 함유했다. 30ml 4만2천원.

디자인·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