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WD502AS
서울 은평구에 거주하는 주부 박보임(64) 씨 부부도 정수기를 구매하기 전 고민이 많았다. 제품력부터 관리까지 믿을 만한 회사를 찾던 중 야무진 살림꾼인 딸의 추천으로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용하게 됐다.
“기능이 우수할 뿐 아니라 매년 직수관을 교체해주기 때문에 따로 신경 쓰지 않아도 늘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는 딸의 말을 듣고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구입했어요. 매년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회사는 LG전자가 유일하다고 들었어요.”
그렇게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2년 동안 사용한 박보임 씨 부부는 이제 주변에 LG 정수기 열혈 홍보대사가 됐다. 박씨 부부의 추천으로 현재는 아들 내외도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수돗물이 필터를 바로 통과하는 직수형 정수기로, 세균 번식의 우려가 적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고객들이 가장 만족하는 점은 1년에 한 번씩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직수관, 원수입수관 제외)는 것이다. 또한 3개월마다
한 번씩 헬스케어 매니저가 직접 찾아와 고온 살균과 대포 물살 세척 등으로 정수기 내부 물이 닿는 곳을 꼼꼼하게 관리해주기 때문에 소비자가 정수기 위생 문제로 따로 신경 쓸 일이 없다. 국내 정수기 업체 중 3개월마다 방문해 살균 케어를 제공하는 곳은 LG 퓨리케어가 유일하다.
“물에 이물질이 들어간 걸 보면 아예 마시지 않잖아요. 이렇게 눈에 보이는 부분은 조심할 수 있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건 쉽지 않은데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아예 직수관을 새걸로 바꿔주니까 안심이 되더라고요. 헬스케어 매니저가 방문해 직수관을 교체하고 난 뒤 플래시로 이리저리 비춰가면서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은 물론, 혹시 누수가 되고 있는 부분이 없는지까지 확인해주더군요. 무엇보다 헬스케어 매니저의 친절한 설명이 인상 깊었습니다. 평소 정수기에 대해서 궁금했던 점을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자세히 설명을 해주더군요. 자신의 일에 자부심이 강하고 전문적이라는 인상에 더욱 신뢰하게 됐습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 변화가 심한 요즘 특히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한다는 박보임 씨 부부. LG전자의 체계적인 관리로 깨끗한 물에 대한 믿음이 있으니 마음 놓고 물을 마시고 있다. 또 건강관리를 위해 요리할 때도 정수기 물을 사용한다고.
“저희 부부처럼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할 중년들에게 특히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추천해요. 체계적인 관리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신경 써주니까 깨끗한 물에 대한 믿음이 가요. 물만 많이 마셔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하잖아요. 저희 가족의 건강 비법은 LG 퓨리케어 정수기로 깨끗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랍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항상 깨끗한 물만 선사하는 비결
토탈케어 1. 2. 3
1.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2. 2단계 셀프 살균 케어

3. 3개월마다 방문 살균 케어

기획 김명희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김영화
제작지원&문의 LG전자 모델 김주형 김영숙 스타일리스트 김미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