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o.1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위엄

5백억원 판매 돌파 신화

기획ㆍ신연실 기자|사진ㆍ문형일 기자

2013. 08. 07

단 3일 사용으로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린다는 자신감 넘치는 약속을 통해 여심을 사로잡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 각종 매거진 뷰티 어워드 1위를 차지하며 현재까지 5백억원 판매를 달성하는 등 뷰티업계에 새로운 신화를 만들어내고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위엄


부스팅 에센스 전성시대, 그 중심에서 ‘바이오’를 외치다
이름도 생소한 퍼스트 에센스 즉, 부스팅 에센스의 등장은 뷰티업계는 물론 여성들의 화장대에 큰 파란을 일으켰다. 부스트(boost)는 의약학에서‘몸의 면역 기능을 자극해 힘을 기르고, 상호작용을 통해 앞으로 사용할 약제의 효과를 높이는 제재’를 일컫는다. 뷰티업계에서 역시 비슷한 개념으로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돕는 화장품을 통틀어 지칭한다. 사실 부스팅 에센스가 등장한 초반에는 클렌징 잔여물을 제거하고 보습제가 제대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토너’단계 전에 무언가를 바르는 것에 대해 회의적인 이들이 많았다. 하지만 등장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피부가 마르고 건조해 보습제만으로 만족하지 못하던 이들에게 두 눈 번쩍 뜨이게 하는 아이템으로 등극해 코즈메틱 카운터 가운데 자리를 꿰차기에 이르렀다. 보습제 사용 전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보충해 피부 표면을 유연하게 컨디셔닝할 뿐 아니라, 보습감이 오래 유지되는 효과까지 모두 체험한 여성들이 점점 늘어났기 때문이다. 입소문은 물론 각종 매체를 통해 입증된 부스팅 에센스의 인기는 날로 상승해 이제는 각 브랜드마다 혁신적인 성분을 더하고 전보다 더욱 가벼워진 질감으로 흡수율을 높여 세안 후 처음으로 사용하는 데 대한 거부감까지 없앴다. 이 가운데서 가장 돋보이는 제품이 바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다. 기존에 사용하던 토너와 에센스, 보습제까지 그대로 바르면서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수액 타입으로 만들어진 것이 그 첫 번째 이유! 생체리듬이 떨어져 활동성이 저하된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리독스(Bio-redox™) 성분을 통해 피부 스스로 보호하는 힘을 키우고,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피부 본연의 맑은 빛과 매끄러움을 되찾아주는 기특한 효능까지, 부스팅 에센스의 완결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위엄


바이오 에센스, 아직도 안 써봤니?
바이오 에센스는 피부 컨디션 회복을 위해 꼭 사용해야 하는 필수 에센스다. 각종 매거진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출시 전 사전 예약 판매 8만 개 기록’ ‘출시 후 1년 만에 5백억원 판매 달성’의 기록적인 성장과 함께, ‘피부 칭찬 에센스’ ‘고소영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바이오 인큐베이팅’기술을 통해 만든 바이오 리독스 성분을 93.7% 함유해 피부 친화적이고 저자극이면서도 피부를 단기간에 투명하고 매끄럽게 만든다. 바이오 에센스의 폭풍 같은 인기에 힘입어 2월에는 남자만을 위한 ‘맨 바이오 에센스’가, 뒤이어 바이오 에센스를 담뿍 담은 미니 마스크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가 출시되면서 바이오 에센스의 신화는 끊임없이 이어질 전망. 이제는 ‘대세’가 된 바이오 에센스, 당신의 화장대에 놓이지 않으면 피부에게 미안하지 않을까?

★ Plus Item
바이오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되는 제품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위엄


바이오 에센스 마스크
바이오 셀룰로오스 재질로 밀착력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양 볼에 부착하는 미니 사이즈로 냉장 보관해 시원하게 사용하면 밀착력 높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소재가 쿨링감을 지속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은 물론 모공의 탄력도 높인다. 1매 5천원대.
엔자임 파우더 트리트먼트 워시
파우더 타입 효소 세안제. 바이오 엔자임(Bio-enzyme™) 성분이 각질분해 효소 활성이 저하된 피부에 작용, 묵은 각질과 과잉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 스킨케어가 잘 받는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 바탕으로 가꾼다. 50g 2만8천원대.

★ 출시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위엄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듀오 세트 168ml×2 + 코튼 솜×2 10만2천원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듀오 세트
출시 1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바이오 에센스 듀오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바이오 에센스 정품 두 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며 정가 대비 15% 할인된 매력적인 가격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8월에는 정품 1개 구입 시 1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되니 놓치지 말 것!



문의ㆍ아이오페(080-023-545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