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

안정된 화이트 멀티비타민 성분이 제공하는 4단계 집중 미백 케어 효과

기획·이진이 기자 | 사진·문형일 기자

2013. 03. 07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는 모든 여자의 로망. 화이트 멀티 비타민 성분이 피부 속부터 환하게 밝히고 4단계에 걸친 멜라닌 방어로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워너비 에센스를 찾았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


“무시할 수 없는 겨울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위한 브라이트닝 솔루션이 필요하다. 지난겨울 동안 자외선 차단에 소홀해 잡티가 고민인 사람이라면 풀무원건강생활의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에 주목. 화이트 멀티비타민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이펙트 플러스 이온 마사지기와 함께 사용하면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에 당신의 얼굴을 환하게 밝혀줄 것이다.”

미백 위한 최적의 3종 비타민 구성과 안정화된 성분, 화이트 멀티비타민
미백을 위해 많이 사용되는 비타민 C는 공기 중에 노출되는 정도와 시간에 따라 쉽게 파괴돼 불안정한 것이 단점이다. 비타민 C를 함유한 미백 제품을 선택할 때는 안정성이 높은 비타민 C를 사용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는 일반 비타민 C와 달리 안정화된 비타민 C인 AA-2G(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식약청 인증 미백 효능 성분)와 비타민 E, 비타민 B₃의 3종을 최적으로 구성한 화이트 멀티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효과적인 피부 미백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과학적인 4단계 미백 케어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는 단순히 표면의 흔적을 지우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부터 멜라닌 생성 과정에 작용해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다. 비타민 E는 햇빛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받는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멜라닌 형성을 억제하고 식약청 인증 미백 효능 성분인 비타민 C와 감초 추출물은 멜라닌 생성을 차단해 기미·주근깨 같은 잡티가 생기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비타민 B₃는 멜라닌 색소를 밝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보습기능이 있는 히알루론산이 불균일한 피부 표면을 정돈해 미백 기능 성분이 활발하게 작용하도록 도와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꾼다.

이펙트 플러스 이온 마사지기
별도로 구입 가능한 이펙트 플러스 이온 마사지기와 함께 사용하면 미백 기능 성분인 화이트 멀티비타민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는 것을 도와 미백 효과를 한층 높인다. 이펙트 플러스의 3가지 진동을 사용해 하루 5분 정도 마사지하면 피부 탄력 및 활력 증대에도 효과가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


화이트닝 시너지 팁, 효과적인 화이트닝의 비결은 바로 수분
피부가 건강해야 외부 자극에 강력하게 저항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수분이 부족해 푸석한 상태가 되면 그만큼 피부 장벽의 저항력도 약해져 같은 양의 자외선 노출에도 멜라닌 세포들이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이 된다. 예민한 피부는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건조증이 심해지기도 하는데 수분 케어를 함께 하면 피부는 촉촉해지고 미백 효과는 배가된다. 이씰린 노블 화이트닝 퍼스트 세럼은 세안 후 물기 있는 상태에서 바르는 부스터 제품으로 보습 에센스의 최강자로 입소문났다. 세안 후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게 꽉 잡아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미백 케어 단계에 사용하는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 효과를 높인다.


문의·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080-022-0085 www.issilin.co.kr)
어시스트·구희재 인턴기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