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Healing camp

‘7even’ 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힐링 클래스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

기획 | 이진이 기자 사진제공·문의 | 한국야쿠르트(1577-3651)

2012. 12. 05

내면의 상처를 치유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힐링’이 화두다. 최고급 스파 펜션에서 힐링을 통해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한국야쿠르트가 ‘7even(세븐)’ 출시를 기념해 품격 있는 체험형 힐링 클래스를 준비했다.

‘7even’ 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힐링 클래스


한국야쿠르트가 장 건강 발효유 ‘7even(세븐)’ 출시를 기념해 ‘7even 가족 건강 힐링 캠프’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1박2일간 경기도 포천 티볼리 빌 스파 펜션에 총 24가족을 초청해 품격 있고 건강한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
엘더플라워 향을 맡으며 정신의 청량함을 되찾고, 산드라 이삭슨의 작품을 보며 마음의 따뜻함을 돌아보며, 유산균 건강 식단으로 건강을 되찾는 프로그램으로 정신과 마음, 몸의 균형을 맞춰 건강한 삶을 유지하자는 취지다.
힐링캠프는 힐링 코치 원정혜, 스타 셰프 신효섭, 음악평론가 장일범, 여행 칼럼니스트 이홍석, 국내 바리스타 1호 이동진, 아동작가 노경실 등의 명사와 함께 체험형 클래스로 진행한다. 선정된 가족은 직접 테마를 정한 후 캠프를 통해 몸과 마음의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7even’ 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힐링 클래스

1 신효섭 셰프의 요리 클래스에 참여한 가족들이 모차렐라 베리 7even 드레싱 과일채소 샐러드를 만들었다. 2 가족들은 팀별 요리 실습을 통해 몸과 마음의 힐링을 경험한다.



원정혜의 요가 클래스에서는 가벼운 요가 동작과 가족 마사지법을 배운다. 저녁 시간에는 모닥불 대화를 통해 가족과 대화하는 시간을 갖는데, 모닥불 대화는 힐링 캠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신효섭 셰프의 요리 클래스에서는 요리 시연과 함께 팀별 요리 실습과 시식이 이어진다. 가족들은 모차렐라 베리 7even 드레싱 과일채소 샐러드, 7even 스무디, 7even 에그 넷 등을 만들어볼 수 있다. 이홍석의 사진 클래스에서는 가족의 모습을 사진에 아름답게 담는 방법을, 노경실의 아동문학 클래스에서는 가족 간 소통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동진의 커피 클래스에서는 가족이 함께 커피 로스팅을 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장일범의 클래식 클래스에서는 힐링 음악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가족과 클래식 음악을 감상한다.
가족 건강과 힐링에 관심이 많은 30~40대 부부면 누구나 자녀 포함 4인 가족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공식 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www.yakultblog.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yakultpr@naver.com)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행사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7even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10년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에이스와 야쿠르트400 이후 12년 만에 출시한 액상 발효유다.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천억 개를 담아 아기처럼 깨끗한 장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허브의 일종으로 영국 전통 음료로 사용되는 엘더플라워 추출물을 첨가해 청량하고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엘더플라워는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해 유럽에서 면역력 증진, 알레르기 예방, 피부 보습 효과를 인정받았다.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산드라 이삭슨과 협업해 7명의 3대 가족을 형상화한 패키지에는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표현했다.

‘7even’ 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힐링 클래스

3 7even은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10년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에이스와 야쿠르트400 이후 12년 만에 출시한 액상 발효유다. 4원정혜의 요가 클래스에서는 가벼운 요가 동작과 가족 마사지법을 배운다. 5 ‘7even 가족 건강 힐링 캠프’는 매주 토요일 1박2일간 포천 티볼리 빌 스타 펜션에서 진행된다. 스파를 하며 건강한 힐링을 즐기는 가족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