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HOP

드럭스토어 재발견

뷰티·건강·휴식의 공간

기획 | 이진이 기자 사진 | 지호영 현일수 이기욱 기자

2012. 12. 04

화장품 사러 어디로 갈까? 뷰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는 드럭스토어에서는 건강, 휴식까지 챙길 수 있다. 이토록 매력적인 드럭스토어 5곳.

분스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른다면 무작정 사지 말고 뷰티 카운슬러의 도움을 받아보자. 이곳에서는 전문 뷰티 카운슬러가 피부 상태를 측정해 피부 타입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준다. 헤어 코너에서는 모발과 두피 상태 측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약국과 건강보조식품 코너에는 전문 약사와 건강보조식품 카운슬러가 상주하고 있다. 랑콤, 에스티로더 등 수입 화장품을 정가 대비 15~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특징. 2백여 가지 자체 제작 상품과 매달 1+1, 프리 기프트(Free Gift) 등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눈여겨본다. 영업시간 평일 오전 8시~오후 11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11시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0-8 문의 02-567-8002

드럭스토어 재발견


1 1회용 해열시트로 빠르게 열을 내려준다. 쿨링 시트 8매 5천원대.
2 100ml 이하 여행용 상품들이 가득해 필요한 것만 골라 담을 수 있다. 여행용 상품은 1천~5천원 선.
3 영국 왕세자비 케이트 미들턴 브러시로 유명하다. 엉킨 모발을 반짝반짝 윤이 나게 가꿔주는 탱글 티저 브러시 각 3만5천원.

W스토어

드럭스토어 재발견




“이너 뷰티 제품이나 영양제를 구입할 때도 약사와 상담받으세요. 약사가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피부에 꼭 맞는 뷰티 제품까지 추천해줘요.할인 제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니 꼼꼼히 살피세요.” by W스토어 매니저 이햇살

‘우리 가족 전담 약국’을 콘셉트로 약사가 3백65일 뷰티와 건강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뷰티 · 헬스 아이템부터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까지 갖췄다. 천연 비타민 스페쉬, 고함량 비타민 오로니아NC, 천연 비타민 굿앤네추럴 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다. 차앤박, 고운세상코스메틱 등 약국 전용 코즈메틱을 라인별로 다양하게 갖춰 피부 타입에 꼭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모발과 두피 상태를 무료로 점검해보고 탈모·두피 전문관리센터 닥터스칼프 할인 혜택도 챙긴다. 멤버십 회원은 의약품은 물론 헬스·뷰티·리빙(HBL) 구매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약사에게 무료로 건강 진단을 받을 수 있다.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10시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9-1 문의 02-512-2164

드럭스토어 재발견


1 유분은 줄여주고 수분은 더하는 고농축 화이트닝 앰풀로 피부 재생력이 탁월하다.닥터지 화이트닝부스터 앰풀바이이지에프 10ml×5 16만9천원.
2 물 없이 완벽하게 세정하는 워터클렌저.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250ml 2만5천원.
3 코엔자임이 함유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으로 피로해소에 효과적이다. W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벤포자임 120캅셀 6만원.

디셈버24

드럭스토어 재발견


“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만 모아놓은 매장 입구 랭킹존에 주목하세요. 매장 곳곳에 있는 최대 50% 할인된 제품들도 놓치지 마세요.” by 디셈버24 에디터 배아름
올해 8월 오픈한 따끈따끈한 뷰티 · 헬스 스토어. ‘에디터 초이스 숍’을 콘셉트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메이크업 존에는 코즈메틱 제품을 써볼 수 있는 ‘셀프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화장법을 알려주고 제품을 추천하는 ‘메이크업 서비스’가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휴식 존에는 아이패드를 설치해 쇼핑 제품에 대한 정보와 뷰티 · 헬스 팁을 얻을 수 있다. 캐릭터 용품을 모아놓은 펜시 존과 선물 포장 코너도 마련돼 있다. 다양한 릴랙스 용품을 추가한 것도 특징. 프리미엄급 헤어 케어 제품, 오럴 케어 제품, 유기농 과자 등이 그것. 강남역점과 사당점에 이어 홍대점, 영등포점, 부산 해운대점도 오픈할 예정이다.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9시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6-8 문의 02-3477-8568

드럭스토어 재발견


1 친환경 식물 섬유 마스크로 피로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꾼다.디셈버24 마스크팩 1천원.
2 이집션 매직 크림은 오프라 윈프리가 극찬했다고 알려지며 입소문 난 다기능 크림. 올리브오일, 비즈왁스 등 천연 원료로 만들었다. 118ml 5만5천원.
3 심신을 안정시키고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된다. 양키캔들하우스 워머 라지 블랙체리 623g 4만5천원.

CJ올리브영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의 쇼핑 공간을 콘셉트로 꾸몄다. 츠바키, 마죠리카 마죠르카 등 독점 브랜드와 코티지, 라노립스 등 직수입브랜드를 론칭해 뷰티 트렌드세터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켰다. 매월 홈페이지에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매장 스케줄을 공지하니 잊지 말고 체크한다. 매월 주요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고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올리브영 데이’에는 CJONE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프리미엄 올리브 멤버십 회원에게는 분기별·시즌별 잇 아이템으로 구성된 ‘뷰티 홀릭 박스’ 스페셜 세트를 증정한다.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1시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7-12 문의 02-796-9047

드럭스토어 재발견


1 비타민 10종, 미네랄 5종, 오메가3 등 필수 영양성분을 한 캡슐에 담았다.블랙모어스 슈퍼 트리플 액션 40캡슐 3만8천원.
2 콩에서 추출한 사포닌 성분이 주름을 개선해 필러시술 효과를 주는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 아이크림 15ml 5만1천원.
3 벌꿀 성분이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꾼다.버츠비 허니 립밤 4.25g 8천원.

GS왓슨스
화장품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을 때 뷰티 어드바이저를 찾으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까리떼, 퓨어뷰티, 내추럴스 브랜드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다. 스마트하게 쇼핑하려면 매장에 비치된 전단을 참고한다. 전단에 행사 상품이 자세히 나와 할인 제품과 증정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월별 프로모션이 매달 업데이트되니 쇼핑 정보를 확인하는 게 알뜰 쇼핑의 지름길.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부터 쿠폰 증정까지, 사용한 만큼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알아두자.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오후 10시 30분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54-4 문의 02-392-8208

드럭스토어 재발견


1 슬리핑 팩의 최강자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바르고 잠만 잤을 뿐인데 눈에 띄게 좋아진 피부를 만드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팩 80ml 2만5천원.
2 번지지 않고 하루 종일 깔끔하게 지속되는 메이블린 매그넘 마스카라 9.2ml 1만3천원.
3 귀여운 아기 얼굴이 상징인 모공 관리계의 미다스 손 엘리자베스 코팩 16매 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