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ARE

로얄네이쳐 ‘스킨-스탑’ 크림

천연 성분으로 젊음을 지켜라

진행 | 정미진 인턴기자 사진 | 문형일 기자

2012. 01. 02

나이 고하를 막론하고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고 싶은 건 모든 여성들의 바람이다. 특히 겨울철이 되면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피부는 거칠어지고 탄력이 떨어지며 주름은 도드라진다. 피부톤도 칙칙해 보인다. 이럴 때 여러 가지 안티에이징 케어를 시작하지만 단순히 주름만 없애는 안티에이징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겉만 하는 안티에이징은 버리고 속부터 수분을 채우는 피부 속 안티에이징에 집중한다.

Choice 1. 스킨-스탑 바이 시네이크 퍼밍 크림
주름 감소 효과가 뛰어난 시네이크와 아데노신을 주성분으로 하고, 라벤더 추출물, 베르가모트잎 추출물 등이 들어 있어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 피부의 젊음을 오래 지속시킨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PEG, 알코올, TEA 무처방으로 안전하게 쓸 수 있다. 50g 4만8천원.
주요 성분 시네이크 스킨-스탑 바이 시네이크 퍼밍 크림은 스위스 팬타팜사에서 개발한 시네이크 성분 500mg이 함유돼 주름지고 늘어진 피부를 개선한다. 시네이크는 뱀독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아미노산 복합체의 펩타이드 일종으로 주름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유럽 특허를 획득한 안전한 성분이다.
아데노신 스킨-스탑 바이 시네이크 퍼밍 크림은 아데노신을 주성분으로 한다. 아데노신은 식약청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크림이 피부층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최적화해 피부를 젊고 생기 있게 만든다.

로얄네이쳐 ‘스킨-스탑’ 크림


피부 속 안티에이징
안티에이징은 스킨케어에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그만큼 중요하지만 관리하기 쉽지 않다. 한번 노화가 시작되면 원상태로 돌리기 어려우므로 예방이 중요하다. 피부 노화는 20대 중반부터 서서히 진행되기 시작해 30대가 되면 잔주름이 생기고 40대부터는 굵은 주름과 피부 처짐이 눈에 띄게 나타난다. 나이가 들면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섬유아세포의 재생 속도가 느려지고, 피부 보호막이 파괴돼 탄력을 잃게된다. 쉽게 피부가 노화되지 않으려면 피부 속부터 관리해야 한다. 보습 관리를 철저히 하고 일주일에 2~3회 정도 마사지를 해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을 아침저녁으로 꼼꼼히 챙겨 바르는 것도 방법. 특히 겨울철에는 영양과 수분이 풍부한 크림을 빼놓지 않고 바르는 것이 좋다.

Choice 2. 스킨-스탑 바이 아쿠아 페이셜 크림
청정한 알래스카 빙하수와 수분을 끌어당기는 트레할로스가 메마른 피부에 즉시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킨다. 순수한 자연 상태의 알래스카 빙하수가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보습의 여왕인 트레할로스가 피부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비타민 A·B·C가 풍부하게 포함된 감초 추출물이 피부를 매끄럽고 밝게 한다. 50g 3만8천원.
주요 성분 알래스카 빙하수 알래스카 에쿠르나에 위치한 호수의 프리미엄 빙하수로 수만 년 동안 자연에서 저장돼 청정하고 깨끗하다. 미네랄이 풍부하고 산소 함량이 높아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만든다.
트레할로스 수분을 보관 유지하거나 세포를 보호하는 성질이 있다. 세포 내 수분을 보호하고 손실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로얄네이쳐 ‘스킨-스탑’ 크림




철저한 자연주의 로얄네이쳐

로얄네이쳐 ‘스킨-스탑’ 크림
인간의 심장이 가장 건강해진다는 해발 고도 700m의 강원도 태백 고랭지에 있는 로얄네이쳐 월드. 이곳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와 식물들을 로얄네이쳐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한다. 공정무역을 통해 엄선된 신선한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성분은 최대한 배제했다. 재료에서 가공, 유통까지 ‘End to End’를 콘셉트로 자연 치유 처방을 지향하며 건강한 피부로 치유하는 에코 코즈메틱 브랜드다. 로얄네이쳐는 국내 핸드메이드 천연 화장품 1위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강남점 포함 7개 매장, 로얄네이쳐 브랜드 숍,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가닉 전용 숍 올가, 온라인 숍(www.royal-nature.com), 신라면세점, 제주 JTO 면세점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문의 | 로얄네이쳐(1644-3449 www.royal-natur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