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재용이 위한 엄마의 선물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한혜선 사진·문형일 기자

2011. 09. 06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재용이 위한 엄마의 선물

1 6 은은한 우드 톤과 파스텔 컬러 가구로 꾸며 깔끔하고 환해진 재용이 방.



“개구쟁이지만 착한 재용이(6)에게 마음껏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책상, 책과 장난감을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는 책장, 푹신푹신한 침대가 있는 멋진 방을 선물해주고 싶어요!”라며 편지를 보내온 홍승연씨(38). 연구원으로 일하는 홍씨의 평균 퇴근 시간은 밤 11시라 주중에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것이 항상 미안하다고 한다. 바쁜 엄마를 이해하면서도 가끔 유치원 버스 타는 것을 배웅하는 친구 엄마들이 부러운지 “오늘은 엄마가 데려다주면 안 돼요?”라고 눈물을 글썽이며 물을 때면 가슴이 미어진다고. 직장일이 힘들어 파김치가 된 어느 날, 전화로 “재용아, 엄마 기운이 쏙 빠졌어”라고 했더니, “엄마, 힘내! 밥 잘 챙겨 먹고~”라며 오히려 엄마를 챙기는 의젓한 재용이에게 멋진 방을 선물해주고 싶어 사연을 보냈다.
“밖에서 뛰어노는 것을 좋아하던 재용이가 최근 그림 그리기와 독서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책상이 없어 주로 거실 마루에 엎드린 채 그림 그리는 재용이 모습이 안타까웠답니다. 두살 터울 동생에게 방해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자기만의 공간을 꾸며줄 시기가 온 것 같아요.”
리바트에서는 파스텔 블루 컬러와 은은한 우드 톤이 어우러진 아이마리플러스 아쿠아섬머 세트로 재용이 방을 꾸며줬다. 수납장과 책장을 함께 두었는데, 너저분했던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해 아이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또한 태어나면서부터 아토피로 고생한 재용이에게 친환경 가구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였다. 친환경 인증을 받은 리바트가구는 아토피 증세가 심해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홍씨는 안심했다.
“저도 초등학교 때부터 리바트책상을 사용했고, 지금 침실 가구도 모두 리바트예요. 직접 사용해봤기에 신뢰도가 높은 편이죠. 건강한 가구로 꾸민 방에서 아이가 바르게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책상이 생기자 평소보다 집중해 그림을 그리는 재용이. 식사 시간도 잊은 채 그림 그리기 삼매경에 빠졌다. “책상에서 그림 그리는 시간이 제일 행복해요!”라고 말하는 재용이는 처음 생긴 책상에서 멋진 작품을 만들겠다며 포부가 대단하다.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재용이 위한 엄마의 선물

2 책장과 수납장이 많아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3 파스텔 컬러와 어울리는 화이트&블루 침구류로 세팅한 침대 위에서 재용이는 동생 원용이(4)와 함께 사이좋게 책을 읽는다. 4 친환경 인증을 받은 리바트 아이 방 가구. 5 깔끔하게 정리된 책상에 앉아 그림 그리기에 빠진 재용이.



협찬내용 · 비용
아이마리플러스 아쿠아섬머 기본형 책상 세트 54만8천원
아이마리플러스 아쿠아섬머 400책장 15만7천원
아이마리플러스 아쿠아섬머 4단 수납장 2개 62만4천원
아이마리플러스 침대 45만원
엘로이 아이 방 의자 19만8천원
합계 1백97만7천원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면적인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아이마리 플러스·스코프·라임·토즐·네오비츠·비센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