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세 아이의 꿈이 담긴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시공

기획·한혜선 사진·현일수 기자 || ■ 문의·리바트(1577-3332 www.livartmaill.com)

2010. 12. 07

세 아이의 꿈이 담긴 공부방

1 밝은 베이지 컬러의 우드 톤과 오렌지 컬러가 어우러진 라임오렌지 시리즈는 방을 화사하고 밝게 만든다. 새롭게 방을 꾸민 이후 더욱 사이가 좋아졌다는 삼남매와 엄마 이봉영씨.



“떨리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응모권을 붙여요. 저희 집 보물인 삼남매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부방을 만들어주세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거예요.”
여성동아 앞으로 온 해인(6), 서인(4), 휼민(1) 엄마 이봉영씨(34)의 편지였다. 이씨는 올 2월 셋째가 태어나면서 해인이와 서인이를 위한 방을 따로 꾸몄다. 갓난아기가 자주 깨 함께 자면 아이들이 잠을 설칠까봐 따로 방을 마련했는데, 두 아이는 엄마의 사랑을 빼앗겼다고 생각해 섭섭한 기색을 보였다. 게다가 중고로 구입한 가구로 꾸몄더니 방이 창고처럼 어수선해 아이들이 잘 적응하지 못했다고. 이씨는 딸 해인과 서인을 위해 여자아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라임오렌지 책상과 책장 세트를 골랐다. 집 안 구석구석 흩어져 있는 책을 꽂을 수 있는 수납장을 선택하고, 두 아이가 편하게 잘 수 있는 침대를 골랐다. 침대는 하부 수납박스가 있어 철 지났거나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수납하기에 적당하다. 또한 아이 가구는 모서리가 라운드 처리돼 기기 시작한 휼민이에게도 안전하고, 유해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친환경 인증마크 제품으로 피부가 예민한 서인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책은 많은데 수납을 제대로 못 해서 책 찾기가 까다로웠어요. 수납장을 여러 개 선택해 수납했더니 아이 스스로 책을 찾고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해인이가 솔선수범을 보이니 서인이도 곧바로 따라 하네요.”
세 아이의 옷, 장난감, 책 등을 한꺼번에 수납하니 집이 두 배는 넓어 보인다며 좋아하는 이씨. 새 방이 생긴 이후 두 딸이 정서적 안정을 찾고, 막둥이 동생과도 더 친해졌다며 미리 받은 크리스마스 선물에 감사해했다.

세 아이의 꿈이 담긴 공부방

2 새 책상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해인이. 3 침대 하부에는 수납공간이 있어 철지난 옷과 학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4 리바트 아이 방 가구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5 책상에는 메모판, 가로형 트레이, 연필꽂이가 부착돼 수납이 편리하다.



협찬내용 · 비용
라임오렌지 책상 세트27만9천원
라임오렌지 침대 세트55만4천원
라임오렌지 3단 수납장 세트 36만5천원
라임블루 800 책장 세트 3개 77만1천원
합계 1백96만9천원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아이 방 크기가 9.9~13.2㎡ 면적인 독자
응모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아이 방 가구를 아이마리 플러스·스코프·라임·토즐·네오비츠·비센 중 하나로 바꿔드립니다. 책상 세트·책장·침대(매트리스 제외)·의자 중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