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INTERIOR REMODELING

13년 된 아파트, 새 아파트 되다!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시공

기획 한혜선 기자 사진 이기욱 기자 || ■ 문의 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입력 2010.05.06 15:55:00

13년 된 아파트, 새 아파트 되다!


이양수씨(55)는 13년된 아파트 거실을 볼 때마다 속이 상했다. 낡은 장판에 때가 타 아무리 청소를 해도 지저분하고 칙칙해 보였기 때문.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한 이웃집을 볼 때마다 “집이 넓고 화사해 보여요. 잘 꾸미셨네요!”라고 말하며 부러움을 감출 수 없었다. 인테리어 공사를 하려고 수차례 고민했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 때문에 선뜻 결정할 수 없었다.
“평소 즐겨 보던 여성동아에서 구정마루 무료시공 기사를 접하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사연을 적어 보냈어요. 당첨 소식을 듣고 온 가족이 기뻐하며 시공 날짜를 손꼽아 기다렸어요.”
이씨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집 안이 넓고 화사해 보이며, 어떤 컬러 가구와도 조화를 이루는 오크 컬러 바닥재를 선택했다.
구정마루는 친환경 건축자재품질 인증제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천연무늬목을 사용해 유해물질 노출로부터 안전하다. 살균·항균·방충 기능이 있는 은나노 성분을 마루 표면에 첨가해 깨끗하고 건강에도 좋다.
“이전에는 바닥에 이물질이 묻으면 쉽게 닦이지 않아 고생했는데, 새로 시공한 구정마루는 코팅돼 있어 얼룩도 쉽게 지워져요. 때도 잘 타지 않아 마루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한 이후, 매일 하던 바닥청소를 이틀에 한 번으로 바꿨다는 이양수씨는 요즘 주변 사람들에게 환해진 거실을 자랑하느라 하루가 모자라다.

건강에 좋은 친환경 마루재 ‘구정마루’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실시하는 ‘친환경 건축자재인증’ 심사에서 최우수 등급인 크로바 5개를 받았으며, 환경부와 친환경 상품진흥원이 실시하는 ‘환경표시인증’을 획득했다. 새집에서 나오는 각종 유해물질 중 포름알데히드의 국가공인시험기간 테스트 결과, 유해성 여부에서 최우수 등급의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13년 된 아파트, 새 아파트 되다!

1 오크 컬러 바닥재는 화이트 컬러 주방 가구&가전과 잘 어울리고 집도 한층 넓어 보인다. 2 구정마루는 틈새가 없고 매끄러워 청소가 수월하다.



협찬내용 · 비용
마루 1백38만원(오크 39.6㎡)
시공비 42만원(당첨자 부담)



구정마루 무료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의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중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왼쪽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54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 동아일보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여성동아 2010년 5월 557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