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hair care

도브 헤어 폴 테라피 시스템

7일 후 모발이 달라진다

진행 한혜선‘프리랜서’ 사진 지호영 기자 || ■ 자료제공&문의 도브(080-041-7100 www.dove.co.kr)

입력 2009.11.13 11:07:00

도브 헤어 폴 테라피 시스템


헤어 폴 테라피 린스
약해진 모발에 힘을 주고, 끊어져 빠지는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나노 모발 강화 세럼이 함유돼 있다. 820ml 1만원대.
헤어 폴 테라피 마스크
쉽게 끊어져 빠지는 힘없고 약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반짝반짝 빛나는 머릿결로 만든다. 300ml 9천원대.
헤어 폴 테라피 에센스
인텐시브 나노 모발 강화 세럼을 함유해 약화돼 끊어져 빠지는 모발에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한다. 70ml 7천원대.
헤어 폴 테라피 샴푸
나노 모발 강화 세럼을 함유해 모발 약화로 쉽게 끊어져 빠지는 머릿결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가꿔준다. 820g 1만원대.


30대 여성 헤어 고민은?
도브에서는 헤어 폴 테라피 출시를 기념해 여성포털 사이트 이지데이(www.ezday.co.kr)에서 헤어 고민에 관한 설문을 진행했다. 참여인원은 총 3329명. 그 결과 30대 여성 대부분이 가늘어지고 약한 머리카락에 대해 고민하지만 그중 60%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못한다고 답했다.


손상된 모발 관리법
잦은 드라이로 인해 상한 모발

머리를 감을 때는 심하게 비비면서 감지 말고, 감은 후 타월로 두드려 말린다. 감기 전 빗질을 꼼꼼히 하고, 머리를 다 말린 다음에 굵은 빗으로 살짝 빗어서 정돈하고 드라이어로 말릴 때는 최대한 물기를 없애주고, 20cm 정도 떨어져서 찬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좋다. 헤어팩을 주 1~3회 이상 하고 드라이 후 에센스를 바른다.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진 모발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되는 것은 피부만이 아니다. 모발도 푸석하고 건조해져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염색이나 파마는 6개월에 한 번 정도 하고, 주기적으로 머리끝을 잘라 상한 모발을 제거한다. 샴푸 후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머리카락에 발라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잦은 헤어스타일의 변화로 손상된 모발
염색, 파마 등을 자주 하면 모발이 쉽게 손상된다. 두피와 모발 타입에 맞는 샴푸를 사용하고 주 1~3회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헤어팩이나 레몬과 달걀흰자로 만든 천연팩을 해 약해진 모발을 관리한다.

노화로 가늘어지고 약해진 모발
30대가 되면 피부뿐 아니라 모발도 노화가 시작된다. 모발이 가늘어지고 약해지며 푸석해지는 것. 머리 감을 때 두피 마사지를 하고, 거품은 충분히 헹군다. 뚝뚝 끊어져 빠지는 모발을 개선해주며, 힘없고 약한 모발을 건강하고 빛나게 가꿔주는 기능성 헤어 제품을 사용한다.


도브 헤어 폴 테라피 시스템
도브는 가장 큰 모발 고민 중 하나인 끊어져 빠지는 모발을 위한 ‘도브 헤어 폴 테라피 시스템’을 출시했다. 나노 모발 강화 세럼을 함유, 모발 속 깊숙이 침투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샴푸, 린스, 에센스, 마스크 등 총 4종의 헤어 케어 시스템으로 구성돼 집에서도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테스트 결과 7일 사용 후 끊어져 빠지는 모발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됐다(3회 샴푸, 린스 사용 후, 세정 성분 수용액 대비).

여성동아 2009년 11월 551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