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Focus

눈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시슬리 아이 콘투어 마스크

기획·정소나 기자 || ■ 문의·시슬리(080-549-0216 www.sisley-cosmetics.co.kr)

2007. 11. 22

눈가의 미세한 주름과 부기를 감소시켜 매끈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시슬리 아이 콘투어 마스크를 소개한다.

눈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시슬리 아이 콘투어 마스크

<b>1</b> 상영관이 함께 있는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행사 전경. <b>2</b> 행사장 입구에 비치된 아이 콘투어 마스크 비주얼. <b>3</b> 참석자들에게는 상큼한 디저트가 제공되었다. <b>4</b> 6 아이 콘투어 마스크의 이미지 컬러인 민트 컬러로 꾸며 고급스럽고 산뜻하게 연출한 행사장. <b>5</b> 편안한 의자가 있는 VIP 상영관에서 제품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b>7</b> 식물 성분과 비타민, 미량원소 성분이 눈가를 매끄럽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30ml 11만원. <b>8</b> 런칭 제품인 아이 콘투어 마스크 행사장 입구.


시슬리의 ‘아이 콘투어 마스크’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행사가 VIP 상영관이 있는 레스토랑 ‘시네 드 쉐프’에서 열렸다. 행사장은 아이 콘투어 마스크의 이미지 컬러인 민트 컬러로 꾸며 고급스럽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참가자들은 VIP 상영관의 편안한 의자에서 제품 설명을 들으면서 아이 마스크를 직접 발라보며 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었다. 론칭 행사에는 탤런트 강성연, 최진실, 이태란 등 연예인들이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연약한 눈가 피부를 위한 시슬리 아이 콘투어 마스크
눈가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3~5배 얇아 쉽게 자극 받는 부위. 나이가 들면서 얼굴의 혈액순환과 림프체계 기능이 약해지면서 다크서클, 눈밑 처짐 등의 노화 현상이 가장 먼저 나타나는 눈가는 특히 관리가 필요하다. 시슬리에서 선보인 ‘아이 콘투어 마스크’는 산뜻한 질감을 가진 젤 타입으로 다양한 식물 성분과 비타민, 미량원소가 눈가를 생기 있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피부과와 안과에서 35~68세의 여성을 대상으로 일주일에 2번씩, 4주 동안 임상 실험한 결과 참가자들은 미세한 주름, 눈의 부기, 다크서클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또, 눈의 피로가 풀리면서 상쾌한 느낌이 들고, 눈가 주위가 매끈해졌다고 답하기도 했다.
아이 콘투어 마스크는 아침 또는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를 하기 전 눈가와 눈꺼풀에 두텁게 바르고 10분이 지난 후 화장솜으로 닦아낸다. 입술 주변이나 팔자주름 부분에 발라도 효과적이다.

아이 콘투어 마스크의 주요 성분
아이 콘투어 마스크는 식물 성분, 미량원소, 비타민 성분이 눈가의 미세한 주름과 부기를 완화시킨다.

▼ 식물 성분
눈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시슬리 아이 콘투어 마스크

징코빌로바 플라보노이드가 들어 있어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피부톤을 고르게 만들어준다.
아르니카 혈액순환을 돕고 멍이 든 부분에 효과적이다.
마로니에 눈가를 부드럽게 만들고 부기를 막아준다.
당아욱 식물성 점액질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든다.
참피나무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천연 알파-비사볼롤 칸테이야 나무에서 추출한 에센셜오일로 진정효과가 있다.
글리세린 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을 더한다.

▼ 미량원소
말라카이트 ‘이드라-글로벌’ 제품에도 들어 있는 시슬리의 대표 성분. 구리가 풍부한 미량원소이자 케라틴과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추출물이다.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효소를 활성화해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강화시킴으로써 피부를 보호한다.
클로렐라 구리, 망간, 아연 등의 미량원소가 들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준다.



▼ 비타민
프로-비타민 B5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유지시킨다.
비타민 E 아세테이트 피부 속 자연 방어체제를 강화시킨다.
눈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시슬리 아이 콘투어 마스크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옷으로 인기 있는 패션 디자이너 강희숙.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연기자 박한별.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 받은 발레리나 강예나 씨. 여전히 20대 같은 피부를 자랑하는 연기자 최진실. 올 블랙 룩으로 참석한 연기자 강성연.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연기자 이태란.(왼쪽부터 차례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