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Item

전화와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참존 CCS 스페셜 라인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김성하‘프리랜서’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 문의·080-8383-000

2007. 11. 14

유통경로를 줄여 가격 거품을 뺀 참존 CCS. 전화와 인터넷으로 주문할 수 있는 참존 CCS의 스페셜 라인을 만나보자.

참존 CCS
‘CCS’는 Charmzone Customer Shop의 약자로 ‘참존과 소비자가 만든 가게’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참존의 새로운 유통 시스템 이름이자 제품 브랜드명인 CCS는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거품을 쏙 뺀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넷 홈페이지 (http://shop.charmzone.co.kr)에서 CCS 회원으로 가입하면 전화 한 통만으로 참존 본사에서 CCS 전용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제품은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 문의 080-8383-000

CCS 홈파티
참존 본사의 스킨케어 전문 강사진이 CCS 고객센터 또는 가정으로 찾아가 소비자들을 위한 미용강좌를 연다. 직접 제품을 써본 소비자들의 피부 상태를 점검한 뒤 정확한 피부관리 요령을 알려주는 것이 특징. 5명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CCS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CCS 뉴콘, CCS 선크림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문의 080-8383-000 www.charmzone.co.kr

전화와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참존 CCS 스페셜 라인

CCS 스페셜 라인
CCS 토털케어 세트, CCS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CCS 뉴콘 등 참존 제품 중 품질이 우수하고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특히 많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1 CCS 화이트닝 리퀴드 감잎, 상백피, 목단피, 버드나무 추출물이 화이트닝 효과를 주며, 8주간 집중 관리하면 피부가 깨끗해진다. CCS 트리플 케어 크림 사용 후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펴 바른다. 30ml 2만5천원.
2 CCS 트리플 케어 크림 탄력·보습·화이트닝의 3중 효과가 있는 크림. 리페어 콘트롤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유근피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촉촉함을 유지시키며, 감잎·상백피·목단피 추출물이 피부톤을 깨끗하게 해준다. 50ml 2만9천원.
3 CCS 미드나이트 스폐셜 크림 낮 동안 지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나이트크림. 건조한 피부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밤 사이 피부가 촉촉해진다. 50ml 3만6천원, 150ml 8만5천원.

CCS 미드나이트 스폐셜 포맨
음주, 흡연, 업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남성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트러블을 개선해주는 미드나이트 스페셜 엣센스 포맨과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포맨으로 구성돼 있다. CCS 미드나이트 스폐셜 세트 포맨 8만원.
4 CCS 미드나이트 스페셜 엣센스 포맨 미백 효과가 있는 알부틴 성분이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고 상백피 추출물이 피부에 깨끗함을 더한다. 60ml.
5 CCS 미드나이트 스페셜 크림 포맨 아데닌 성분이 주름을 개선시키고 피부에 탄력을 주며, 화이트 루핀 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보호한다. 미드나이트 스페셜 엣센스 포맨을 바른 후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 주위와 입가에 발라준다. 60m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