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에서 천연 원목마루 시공

인천시 부평구 산곡2동 남석우씨네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해 여름철에도 집 안이 보송보송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진행·백민정‘프리랜서’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2271-3777)

2007. 08. 13

인천시 부평구 산곡2동 남석우씨네

오래돼 낡은 비닐장판을 걷어낸 뒤 건강에 좋은 친환경 원목마루를 깔아 한결 깨끗하고 넓어 보이는 거실.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돼 있어 여름철에도 끈적임이 적다.(좌) 입구가 좁아 답답해 보였던 주방에 원목마루를 거실과 연결해 깔아 환하고 넓어 보인다.(우)


인천시 부평구 산곡2동 남석우씨네

홀로 되신 아버지와 여동생을 위해 건강에 좋은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하고 싶다는 사연을 보내온 남석우씨(30)가 이달 무료개조의 행운을 안게 되었다. 남씨는 “17년 전 이사 온 후로 한번도 바닥재를 바꾼 적이 없어요. 집 안을 깨끗이 단장하고 싶어하는 여동생과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 아버지를 위해 건강에 좋은 천연 원목마루를 선물하고 싶어요”라며 ‘여성동아’에 도움을 요청했다. 장판이 너무 낡아 청소를 아무리 해도 깨끗해지지 않고, 여름이면 끈적끈적한 장판 위에서 주무시는 아버지를 볼 때마다 늘 안쓰러웠다고.
구정마루에서는 남씨의 바람대로 오래돼 낡은 장판을 걷어내고 오크 컬러의 천연 원목마루를 거실과 주방까지 연결해서 시공해 집 안 분위기를 아늑하고 세련되게 바꿔주었다. 바닥재 표면은 살균 및 향균 효과가 있는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해 여름철에도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것이 특징. 접착식 시공방식이라 하루면 모든 공사가 마무리되므로 시공이 간편하다. 마루 표면에는 매직 클린 코팅이 돼 있어 더러움이 잘 타지 않고 청소가 쉽다.
거실 바닥을 바꾸고 나니 새집으로 이사 온 기분이라는 남씨 남매는 “마루 시공 후 무뚝뚝한 아버지 얼굴에 항상 웃음이 가득해 마음이 뿌듯해요”라며 촬영 내내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인천시 부평구 산곡2동 남석우씨네

before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50만원(39.6㎡,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6만원(39.6㎡ x 3만원, 독자부담)
총 1백86만원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 12평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협찬 품목은 오크, 체리, 비치,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 워시 등 6가지입니다.
독자부담 시공비(평당 2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해드립니다.

CF 촬영 스토리 ‘행복’

인천시 부평구 산곡2동 남석우씨네
“일상에서의 행복, 그 행복 속에는 늘 구정마루가 있다.”는 테마로 오크 컬러의 천연 원목 마루가 깔린 아늑한 거실에서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부부의 모습을 담았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일상의 행복을 담은 구정마루 CF는 8월부터 선보인다.
문의 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