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여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유니베라 리니시에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 제품협찬&문의·리니시에(02-555-9139)

2007. 07. 11

천연 식물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줘 맑고 깨끗한 여름 피부로 가꿔주는 유니베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를 만나보자.

여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유니베라 리니시에

천연 식물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알로에 성분이 든 유니베라의 새로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리니시에. 알로에, 감초, 유채꽃 추출물 등 천연 식물 성분이 자외선, 환경오염, 스트레스 등으로 손상된 피부에 영양을 줘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 햇빛에 그을려 지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해주는 화이트닝 제품 등 여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1 파이토 화이트 선케어 프로텍터 SPF32, PA++
여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유니베라 리니시에

칙칙함과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 A와 B를 동시에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 미백효과가 있는 감초 추출물이 피부를 하얗게 가꿔주고, 기미나 주근깨가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피부가 들뜨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발리고 미세한 펄파우더가 들어 있어 피부가 한결 화사해 보인다. 자외선 차단지수 32로 일상생활 뿐 아니라 여름철 야외활동할 때 발라도 좋다.
사용법 스킨, 로션 등을 바르고 난 뒤 얼굴과 목, 팔, 다리 등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분에 골고루 바른다. 80ml 4만원.

2 이퀄라이징 투웨이 케이크 SPF15
금 추출물이 유해 산소를 없애 피부를 보호해주고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해주는 투웨이 케이크. 알로에 성분이 각질층까지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파우더 입자에 땀이나 피지 등 불필요한 노폐물을 흡수하는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깨끗하게 해준다.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 얼룩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여름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 기초 스킨케어 후 퍼프에 묻혀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다. 15ml 4만5천원.

3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과다한 피지를 억제하고 피부 트러블을 막아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 버드나무 추출물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비파엽 추출물이 모공에 탄력을 주고 피지량을 조절해 피지로 인해 모공이 커지는 것을 막아준다. 오배자 추출물에 든 타닌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사용법 일주일에 1~2회 세안 후 적당량을 짜서 얼굴 전체에 고루 발라준 뒤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미지근한 물로 깨끗하게 헹군다. 80ml 4만원.

4 파이토 화이트 인센티브 프로그램
색소 침착으로 칙칙하고 거뭇거뭇한 피부를 화사하게 해주는 2달 완성 미백 앰플. 유채꽃 추출물이 이미 생긴 멜라닌에 작용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고, 항균·항염 작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알로에 성분이 각질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진다.
사용법 매일 저녁 토너로 피부를 정돈한 후 1제를 스포이트로 1~2방울 얼굴에 떨어뜨려 고루 바른다. 1제가 충분히 흡수된 후 2제를 1~2방울 떨어뜨려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펴 바른다. 1제·2제 각 10ml×6 22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