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 퍼펙트포션

아로마 에센셜오일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문형일‘프리랜서’ || ■ 제품협찬&문의·아로마러버(080-555-5340 www.aromalover.co.kr) ■ 타일협찬·타일이야기(02-545-4145 www.tilestory.com)

2007. 03. 13

라벤더, 로즈마리, 네롤리, 캐모마일 등의 천연 에센셜오일이 자극 없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아로마러버 천연 화장품 퍼펙트포션을 만나보자.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 퍼펙트포션

천연 화장품 퍼펙트포션
아로마테라피 교육 기관 ICHA(International Centre of Holistic Aromatherapy)의 창립자인 살바토레 비타그릴라가 만든 브랜드. 호주의 유기농 허브를 원료로 사용하며 광물질, 파라핀오일 등 화학물질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마스크
식물 추출물과 천연 에센셜오일이 든 얼굴 전용 팩.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없애주고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안 후 얼굴에 고루 펴 바르고 물로 여러 번 씻어낸다.

1 후레쉬 훼이스드 마스크
피부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주는 얼굴 전용 팩. 그린 클레이와 카올린이 노폐물을 흡수해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오렌지, 페티그레인 추출물이 피부 속 노폐물을 배출하고 일랑일랑 에센셜오일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60g 3만3천원.

2 퓨어 플랜트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알로에베라, 캐모마일 등 식물 추출물과 샌들우드, 라벤더, 로즈우드, 팔마로사 등의 에센셜오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세안 후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고 15분 뒤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50g 3만6천원.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 퍼펙트포션

클렌징 · 스크럽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클렌징과 스크럽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고 얼굴에 쌓인 노폐물과 먼지, 땀, 피지, 오염물질 등을 제거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1 네롤리 클렌징 젤
네롤리, 라벤더, 저먼 캐모마일 등의 에센셜오일이 들어 있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히 없애주는 젤 타입의 클렌징. 피부 유수분의 균형을 맞춰줘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며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얼굴 전체에 고루 발라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125ml 3만6천원.

2 리플레니쉬 클렌징 밀크
은은한 장미 향이 나는 메이크업 리무버. 식물성 추출물과 로즈, 로즈우드, 팔마로사 에센셜오일이 얼굴에 묻은 땀이나 먼지,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피지와 노폐물로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다. 125ml 4만6천원.

3 베어 훼이스드 엑스폴리언트
가루 타입의 스크럽으로 쌀 알갱이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앨더와 캐모마일 꽃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라벤더와 샌들우드 에센셜오일이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돕는다. 물과 1:2 비율로 섞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한 다음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헹군다. 100g 3만3천원.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 퍼펙트포션

헤어케어
에센셜오일과 식물 추출물, 비타민이 들어 있어 잦은 염색과 파마, 드라이어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1 로즈마리 샴푸
로즈마리 에센셜오일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발에 탄력을 주는 샴푸. 잦은 파마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비듬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500ml 3만8천원.

2 로즈마리 컨디셔너
손상된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주는 헤어 전용 트리트먼트. 라벤더, 로즈마리, 제라늄 에센셜오일과 호호바오일, 위트점오일, 콩 단백질 성분이 들어 있어 손상된 모발과 두피에 영양과 보습을 준다. 250ml 2만5천원.

3 헤어 스캘프 엘렉서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모발, 비듬, 가려움증에 효과적인 아프리콧 커넬, 호호바, 베이, 로즈마리, 버지니안 시더우드, 패출리, 일랑일랑 에센셜오일을 함유한 헤어 전용 트리트먼트. 샴푸 후 적당량을 덜어 모발 전체에 부드럽게 마시지한 후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50ml 2만2천원.

천연 화장품 전문 브랜드, 퍼펙트포션

보디케어
천연 에센셜오일이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디 제품. 은은하고 향긋한 향이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에센셜과 천연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준다.

1 수쓰 더블크림
저먼 캐모마일, 라벤더, 칼렌듈라 인퓨즈드 오일이 든 보디크림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목욕 후 물기를 닦은 뒤 전신에 고루 발라 마사지하며 바른다. 200g 6만5천원.

2 데톡스 배스 소크
미네랄 소금과 그레이프후룻, 쥬니퍼 베리, 오렌지, 로즈마리 에센셜오일이 몸의 독소를 제거하는 보디 전용 소금.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상큼한 감귤과 허브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180g 2만5천원.

3 릴랙스 포밍워시
보습 성분이 뛰어난 라벤더와 일랑일랑 에센셜오일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텐저린과 제라늄 에센셜오일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팔마로사 성분이 피부와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고 피로회복을 돕는다. 250ml 3만원.

4 데톡스 바디 버프
해독작용이 있는 쥬니퍼 베리, 그레이프후룻 에센셜오일이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 피부를 윤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몸에 골고루 펴 바르고 마사지한 다음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250ml 3만원.

5 릴랙스 바디로션
달콤한 향이 나는 보디 로션으로 라벤더, 일랑일랑, 제라늄, 만다린, 팔마로사 에센셜오일이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목욕 후 물기를 닦고 온몸에 골고루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해진다. 250ml 3만원.

6 데톡스 마사지오일
향긋한 시트러스와 풀잎 향이 나는 마사지오일. 그레이프후룻, 쥬니퍼 베리, 사이프러스, 펜넬 에센셜오일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독소를 배출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200ml 2만8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