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nner Beauty

온 가족 건강 지킴이, 후르티 멀티비타민

10가지 필수 비타민이 듬뿍∼

기획·김수영 기자 / 사진·지호영‘프리랜서’ || ■ 제품협찬·아모레퍼시픽(080-023-5454)

2006. 10. 19

쌀쌀해진 날씨로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요즘,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후르티 멀티비타민으로 가족 건강을 챙겨보자.

온 가족 건강 지킴이, 후르티 멀티비타민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켜주는 비타민
몸의 면역력을 키워주고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비타민 B와 C 등의 수용성 비타민은 체내에 흡수되고 남은 양이 모두 몸 밖으로 배출되므로 매일 섭취해야 한다. 지용성 비타민 역시 지방 흡수율이 떨어지면 체내 흡수율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므로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 A, D, E, K는 신경 세포의 손상을 막고 근육을 쓰는 데 필요한 영양소로 수용성 비타민과 함께 섭취하면 좋다.

비타민으로 가족 건강 지키기
피부노화가 시작된 아내를 위해
여성호르몬이 줄어들면서 피부노화가 빨라지는 아내에게 필요한 비타민은 비타민 A와 C. 비타민 A는 상피세포를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준다. 비타민 C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이 생성되는 것을 도와 피부에 탄력을 주고, 멜라닌 색소의 합성을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를 없애준다.

스트레스 받는 남편을 위해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는 남편에게 필요한 것은 비타민 E와 B1. 비타민 E는 폐를 보호하고 산소를 공급해줄 뿐 아니라 전립선암을 예방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비타민 B1은 피로를 느끼게 하는 물질인 젖산의 양이 많아지지 않도록 억제하는 역할을 해 몸에 피로가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공부하는 아이를 위해
눈에 피로를 쉽게 느끼는 아이에게는 비타민 A가 필수! 눈의 피로를 풀어줄 뿐 아니라 두뇌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C도 함께 섭취해 몸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성장이 필요한 아이를 위해
비타민은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골격형성을 도와주는 영양소로 어릴 때부터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비타민 D와 뇌신경을 안정시키는 비타민 B도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



온 가족 건강 지킴이, 후르티 멀티비타민

더휴 뷰티푸드 후르티 멀티비타민
눈에 영양을 주는 비타민 A,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과 B2, 나이아신, 아미노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 핵산을 합성하고 피를 만드는 조혈작용에 필요한 비타민 B12, 항산화 기능이 있는 비타민 C와 E, 몸 안의 지방산 합성과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 적혈구를 만드는 데 필요한 기능을 유지시키는 엽산 등 10가지 필수 비타민이 들어있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시켜준다. 하루에 한 번, 3정씩 씹어 먹는다. 800mg × 90정(30일분) 2만원.
이곳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뷰티 체험 공간, 휴플레이스

온 가족 건강 지킴이, 후르티 멀티비타민
휴플레이스는 편안하고 쾌적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자신을 가꿀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메이크업에서부터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이곳은 화장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한 후 구입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서비스와 피부 분석 등을 받을 수 있다. 더휴 뷰티푸드의 비타민 제품도 판매하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문의 www. hueplace.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