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Click! click!

김준희의 미니홈피

지누와의 신혼생활, 그의 남다른 패션 감각 볼 수 있는

글·김새미‘여성동아 인턴기자’ / 사진·동아일보 출판사진팀

2006. 09. 18

지난 5월 가수 지누와 결혼해 화제를 모은 김준희. 그의 미니홈피에는 알콩달콩 신혼생활, 모던한 분위기로 꾸며진 신혼집, 남다른 패션감각까지 모든 것이 담겨있다.

김준희의 미니홈피

지난 5월 지누션의 멤버 지누(33·본명 김진우)와 결혼해 달콤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김준희(30). 그의 미니홈피 (www.cyworld.com/j unie4eva_01)를 클릭하면 그가 운영하는 패션쇼핑몰 ‘에바주니’로 연동되는 메인화면의 스토리룸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패션 리더로 소문난 그가 직접 디자인한 옷을 판매하는 ‘에바주니’는 방문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우선 ‘훔쳐보기♩’라는 폴더를 클릭하면 그의 평소 옷차림을 엿볼 수 있다. 때로는 우아하고 로맨틱하게, 때로는 과감하고 화려하게 연출하는 그의 모습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이 느껴진다. 옷뿐만 아니라 선글라스, 큼직큼직한 액세서리, 모자 등 갖가지 소품을 활용해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그만의 코디법을 훔쳐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 사진 밑에는 ‘옷 어디서 샀는지 알려주세요’ ‘정말 예뻐요~’ 등 그가 입고 있는 옷을 사고 싶어하는 방문객들의 댓글이 많이 달려있다.
‘EvaJunie*’ 폴더는 ‘에바주니’의 옷들을 볼 수 있는 곳. 그가 직접 만든 의상을 입고 잡지 화보촬영을 하는 모습, 시장조사를 하는 모습 등에서 사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확인할 수 있다.
그의 일상생활이 궁금하다면 ‘주니의 일상’폴더를 클릭해보자. 그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사진들이 올라와 있어 흥미롭다. 특히 잉꼬부부로 소문난 션·정혜영 부부와 함께 커플 데이트를 하며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방문객들의 부러움을 산다.
그의 신혼생활이 담긴 폴더는 ‘넌내꺼야♡’. 남편 지누와 함께 피자를 먹고 있는 모습, 일요일 오후 공원을 산책하는 모습 등이 올라와 있는데 사진 하나하나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이 묻어난다.
김준희의 미니홈피

자신만의 요리 노하우 담은 레시피도 공개
가까운 지인들의 사진들을 담은 폴더는 ‘좋은 사람들.’ 류시원, 박은혜 등 동료 연예인과 찍은 사진도 눈에 띈다.
그들의 신혼집을 보고 싶다면 ‘Love House ♬’폴더를 클릭해보자.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모던하게 꾸민 거실 벽에 웨딩 사진과 신혼여행 사진을 걸어 갤러리처럼 연출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서툰 솜씨지만 남편을 위해 음식 만드는 게 즐겁다는 김준희. 쥐포채볶음, 올갱이묵 무침 등의 밑반찬 요리부터 알탕, 김치콩비지찌개 등의 탕, 찌개요리까지 그만의 요리 레시피를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적어놓아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I ♡ puppies’는 그의 애완견 코코, 초롱이, 하늘이 사진을 담은 폴더. 동물학대반대운동에 참가할 정도로 동물에 대한 애정이 깊은 그는 애견 사진 밑에도 ‘사랑한다’는 말을 아끼지 않았다. 그 밖에 ‘wedding20060514’폴더에서는 그들의 결혼식 화보집을 감상할 수 있고 ‘Honeymoon in Bali’ 폴더에서는 신혼여행 사진들을 볼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