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현대아트모아 코디룸 시공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김수경씨네

“깔끔해진 드레스룸이 생겨 남편이 더 좋아해요”

기획·최혜원(인턴기자) / 사진·지재만 기자|| ■ 코디룸 시공협찬·현대아트모아(031-499-5511~5 www.artmore21.com)

입력 2006.03.16 18:22:00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김수경씨네

옷봉과 선반 모두 원하는 대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김수경씨네

칸이 나눠져 있는 수납 서랍에는 자잘한 소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김수경씨네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김수경씨네

Before


“얼마 전 남편이 밖에 버려진 행어를 주워와 마치 새 제품을 산 것처럼 싱글벙글 하더라고요. 본래 있던 행어도 얻어온 것인데, 얼마나 예쁘게 꾸미고 싶었으면 그랬을까 속상했답니다”라며 사연을 보낸 김수경 주부(35).
이사하기 전, 집안을 깔끔하게 꾸미고 싶어 찾은 인테리어 숍에서도 남편은 이사하면 꼭 장만하겠다며 연방 드레스룸과 행어 앞을 기웃거렸다고. 하지만 막상 이사하고 나니 돈 들어갈 곳이 너무 많아 포기하고 있던 차에 ‘여성동아’를 보고 사연을 보냈다.
현대아트모아에서는 좁은 공간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ㄱ자 모양의 코디룸을 설치해줬다. 낮은 오픈형 선반은 3단으로 설치해 가족별로 옷을 정리할 수 있으며 높낮이도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윗부분에는 모자와 가방 등을 구겨지지 않게 보관할 수 있는 선반이 있으며, 설치와 분해가 쉬워 이사할 때나 인테리어를 변경할 때 이동이 자유롭다. 알뜰한 남편에게 근사한 선물을 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하는 주부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 협찬 내용 & 비용 코디룸 66만5천원, 설치비 5만7천원, 총 72만2천원
현대아트모아 코디룸으로 드레스룸 무료 개조의 행운을 잡으세요
현대아트모아 코디룸은 설치 장소에 따라 행어와 서랍장 등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으며 기둥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기존 붙박이장과 달리 분해와 설치가 쉬워 이사 시에도 재설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체리와 오크, 월넛 3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응모자격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
응모요령 코디룸 설치를 원하는 방의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코디룸 8자를 시공해드립니다(시공비 포함).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현대아트모아 코디룸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여성동아 2006년 3월 507호
Life 목록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