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무료개조│바스닥터 욕실 코팅 시공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장문선씨네

“들어가기 꺼려지던 욕실이 화사하게 바뀌었어요”

기획·최혜원(인턴기자) / 사진 지호영‘프리랜서’|| ■ 욕실코팅협찬 바스닥터(02-456-4500 www.bathdoctor.co.kr)

입력 2006.03.16 18:18:00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장문선씨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장문선씨네

01 바닥은 화사한 컬러로 교체해 욕실 분위기가 밝아졌다. 미끄럼 방지 타일이라 바닥에 물기가 있어도 위험하지 않다. 코너 벽면에 2단 슬라이드 바를 달아 목욕용품을 놓고 쓰기 편하도록 했다. 수전 및 액세서리도 교체해 새집 같은 느낌이 든다.
02 수납공간이 부족해 어수선해 보이던 욕실에 3단 화이트 장을 설치해 한결 깔끔하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장문선씨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 장문선씨네

Before


“결혼 7년 만에 아이가 생겨 직장도 그만두고 집안 살림과 아이 키우는 재미에 푹 빠져 지낸답니다. 그런데 단 하나 고민이 있다면 바로 칙칙하고 지저분한 욕실이에요. 좁은 공간이지만 공사비용이 만만치 않아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더 때가 타기만 하고요.”
칙칙한 붉은 톤의 타일과 곰팡이 때문에 치워도 티 안 나는 우중충한 욕실에 드나들 때마다 기분이 찝찝했다며 장문선 주부(38)가 ‘여성동아’에 사연을 보내왔다. 사연을 들은 바스닥터에서는 벽과 세면대, 변기 등 전체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항균 코팅 하고, 한쪽 벽면에만 기존 타일 모양을 포인트로 남기고 코팅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바닥에는 욕실을 어둡게 만들던 붉은 타일을 걷어내고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화사한 컬러의 타일을 시공해 훨씬 넓어 보이도록 했다. 주부는 개조 후 들어가기 꺼려지던 욕실이 밝고 환하게 바뀌어 가족 모두 좋아한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 협찬 내용 & 비용 코팅 85만원, 수납장 11만원, 슬라이드 바 6만원, 수전 및 액세서리 37만원, 바닥타일 20만원(독자부담), 총 1백59만원

바스닥터 무료 욕실 코팅의 행운을 잡으세요
바스닥터에서 욕실의 세면대와 변기, 욕조, 벽을 코팅해드립니다. 욕실 코팅은 방수·방습·항균 기능이 뛰어난 것이 장점으로, 서울·경기지역은 물론 전국 어디나 시공이 가능합니다. 타일과 욕조를 떼어내지 않고 특수 재료를 사용해 욕실을 코팅하고 바닥 타일과 수전, 욕실 액세서리도 교체해드립니다.
응모자격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
응모요령 욕실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협찬내용 세면기, 변기, 욕실 전체를 무료로 코팅해드리며, 바닥 타일과 수전, 욕실 액세서리도 교체해드립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바스닥터 욕실 코팅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여성동아 2006년 3월 507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