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lesson

변정수에게 배우는 스타일링 노하우

기획·오영제 / 사진·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엘라호야

2005. 10. 12

뛰어난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탤런트 변정수에게 배우는 올 가을 쇼핑&스타일링 노하우.

Luxury & Chic
변정수에게 배우는 스타일링 노하우

Must-buy Item 1가죽 재킷
2005 가을/겨울 시즌에는 매니시한 느낌의 재킷이 유행이에요. 마치 남편의 재킷을 빌려 입은 것처럼 말이죠. 올 가을 가죽 재킷을 구입할 예정이라면 어깨에 견장이 달리거나 트렌치코트 느낌이 나는 플립장식의 재킷을 구입하세요. 이너웨어로 무엇을 입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거든요. 스커트와 부츠를 매치하면 웨스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고 데님 팬츠와 함께 입으면 캐주얼하게 변신할 수 있죠. 뉴스보이캡이나 헌팅캡 등의 모자를 활용하는 것도 좋아요.어깨에 견장이 달린 매니시한 디자인의 양가죽 재킷. 17만원대 엘라호야.



Must-buy Item 2 스웨이드 스커트
가죽 재킷과 찰떡궁합이 바로 스웨이드 스커트랍니다. 이때 딱 떨어지는 스커트는 자칫 딱딱한 느낌이 들 수 있으므로 올이 약간 풀린 듯한 빈티지 느낌의 스커트를 고르세요. 터틀넥 니트 스웨터와 함께 입어도 아주 스타일리시해 보이죠. 올 가을 유행이 블랙이라죠? 하지만 전신을 블랙으로 코디하면 답답해 보일 수 있으니 퍼, 스웨이드, 에나멜 등 다양한 소재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톤온톤으로 코디해보세요.테이프로 장식해 빈티지한 느낌을 준 스웨이드 스커트. 12만9천원 엘라호야.
Must-buy Item 3 퍼 재킷
럭셔리한 의상에 퍼 재킷이 빠질 수 없죠. 풍성한 퍼재킷은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으므로 몸에 딱 맞는 슬림한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하의는 다리의 곡선을 살려주는 가죽이나 에나멜 소재 스커트, 팬츠가 잘 어울려요. 여기에 클러치백 하나만 더하면 금상첨화죠. 클러치백은 캐주얼한 데님룩에도 잘 어울리니 하나 꼭 구입해두고 활용해보세요.안감이 신축성있는 소재라 날씬해 보이는 퍼재킷. 39만9천원 엘라호야.

Vintage & Cute
변정수에게 배우는 스타일링 노하우

Must-buy Item 1 판초
판초는 재작년부터 굉장히 유행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예요. 하지만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몰라 꺼리게 되죠. 정사각형 스타일 판초는 뒤집어 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체형을 커버하는 데도 그만이고요. 여러 색이 혼합된 스타일의 판초는 코디하기가 훨씬 쉽답니다. 판초에 사용된 실의 색 중 마음에 드는 하나를 골라 같은 색상의 스커트나 팬츠를 받쳐 입으면 되거든요. 화려한 판초에는 액세서리보다 코사지만 달아 연출하는 것이 세련돼 보여요.27가지 색실을 이용해 만든 판초. 손으로 뜬 것이라 고급스럽다. 10만9천원 엘라호야.

Must-buy Item 2 자수 패딩 점퍼
패딩 점퍼를 고를 때 평범한 아줌마 스타일은 절대 금물이에요. 러플 장식이 있거나 자수가 놓인 로맨틱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죠. 요즘 유행하는 퍼프 소매도 귀여운 느낌을 준답니다. 스카프를 두르거나 헤어밴드를 함께하면 훨씬 여성스러운 옷차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점퍼가 화려한 스타일이라면 심플한 액세서리를, 그 반대 경우라면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하세요. 한 가지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고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패딩재킷의 꽃무늬 자수와 프릴 장식이 로맨틱한 분위기. 17만9천원 엘라호야.



Must-buy Item 3 스커트
끝단이 비대칭으로 절개되거나 허리 부분을 접어 입는 독특한 디자인의 스커트는 스타일리시할 뿐 아니라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어요. 비슷한 계열 색상의 니트 모자를 함께 코디하면 훨씬 감각적으로 보이죠. 바로 제가 평소에 입는 노블&큐트 스타일이랍니다. 비대칭 스커트에는 무릎까지 오는 부츠나 앵클 부츠 신는 것도 잊지마세요.비대칭 절개가 돋보이는 스커트. 10만9천원 엘라호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