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운세풀이·석천 동소량 / 일러스트·윤윤경

2005. 10. 07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쥐띠
전체운 : 애매한 태도나 안일한 마음은 금물. 윗사람의 의견을 따르면 처음에 어려웠던 일이 나중에 유리해진다.건강운 : 특별히 문제는 없다. 만약 호흡기 질환이 생기면 처음에 확실히 치료할 것.부부운 : 마음을 비우고 상대에게 최선을 다하라. 자녀운 : 아이가 친구들과 무리지어 다니면 다치거나 욕을 먹을 수 있 다. 활동운 : 능력의 한계를 느낄 때는 선배 혹은 손윗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것.금전운 : 이익에 집착하면 손해가 따르니 주의하라.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소띠
전체운 : 고집을 부리면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 신중하게 행동할 것.건강운 : 변비, 설사, 복통이 염려된다. 몸을 차게 하지 말고, 과로하지 말 것. 험한 곳이나 산은 피하는 것이 좋다.부부운 : 서로 고집을 부리면 위기가 온다. 다시 한번 자기반성이 필요한 때. 상대보다 나의 잘못을 돌아보라.자녀운 : 시작은 좋으나 아이가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있다. 끈기를 가지고 마무리짓는 버릇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한 시기.활동운 : 과욕하지 말고 윗사람의 충고를 받아들이면 위기를 면한다. 고집은 금물. 금전운 :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운세. 그러나 요행으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전부터 자신이 계획하고 노력한 결과로 얻게 된다.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범띠
전체운 : 지극히 좋은 운세. 겸손하게 행동하고, 남에게 양보하면 흠이 없다.건강운 : 두통과 신경통에 주의하라. 부부운 : 차분하게 진실을 가지고 대하면 금실에 이상 없다. 자녀운 : 근신하고 양보하는 미덕을 가르치면 아이가 칭찬을 받는다.활동운 : 좋은 운이므로 겸손하고, 근면하게 생활하면 문제없다. 금전운 :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일이 잘 해결된다.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토끼띠
전체운 : 인정을 받지 못한다고 해도 성급하고 초조하게 행동하지 말 것.건강운 : 뇌출혈이나 혈액과 관련한 병에 주의. 부부운 : 뜻하지 않게 오해가 생기고 서로 마음이 통하지 않을 때가 있다. 자녀운 : 아이가 다른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받거나 미움을 사지 않도록 주의를 줄 것. 활동운 : 현재는 괴로우나 뒤에는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다.금전운 : 중요한 서류는 남에게 맡기지 않는 것이 좋다. 계약을 할 때도 신중할 것.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용띠
전체운 : 신뢰할 만한 사람에게 의논하면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쓸데없는 고집을 부리지 말 것. 건강운 : 변비, 식체 등에 주의하고 증세가 가볍더라도 빨리 치료하는 것이 좋다.부부운 : 부부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다.자녀운 : 예절교육에 신경쓰고, 양보하는 법을 가르치라.활동운 : 운세가 하강하니 미리 대비책을 강구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 모든 일에 절약해야 하며 돈 낭비를 하지 말 것.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뱀띠전체운 : 계획했던 일이 하나씩 성사된다.건강운 : 열병에 주의할 것. 부부운 : 부부간의 사랑이 무르익는다. 자녀운 : 칭찬을 아끼지 말고 끈기를 가지는 습관을 가르친다.활동운 : 입신양명하는 길한 운이다. 단 말이나 행동에 신중할 것.금전운 : 금전융통은 끈기 있게 추진해야 성공한다.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말띠
전체운 : 협력자들의 도움을 얻게 되는 길한 운. 궁지에 처해 있던 사람도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 건강운 : 과로하지 말 것. 부부운 :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면 의심과 불만이 사라진다. 따뜻한 마음으로 대하라. 자녀운 : 부모가 먼저 모범을 보이고 가르치면 100% 효과가 있다. 활동운 : 친구나 선배의 조언을 잘 들으면 매사가 원만히 해결된다. 금전운 : 욕심을 지나치게 부리지 말 것.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양띠
전체운 : 몸과 마음이 지치더라도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건강운 : 폭음이나 폭식을 삼가라. 부부운 : 오해가 생겨 뜻하지 않은 다툼이 자주 발생하나 윗사람들의 충고를 받아들이면 안정이 된다.자녀운 : 아이가 괜히 짜증내고 심술을 부리면 따뜻하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할 것. 활동운 : 끝까지 밀고 나가면 원하는 바를 이룬다.금전운 : 매도, 매수 모두 바람직하지 않다.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원숭이띠전체운 : 남에게 시기받을 염려가 있다. 건강운 : 과한 운동이나 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다.부부운 : 서로의 심기가 불편한 때. 함께 외출을 해 좋은 공연 등을 관람하면 서로의 마음이 전달된다.자녀운 : 따뜻한 마음으로 대하면 교육의 성과가 조금씩 나타난다. 활동운 : 몸을 낮추는 것이 유리한 시기.금전운 : 절약이 미덕이다.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닭띠
전체운 : 현재는 다소 우울해도 서서히 풀리는 운. 남을 헐뜯거나 고자질하지 말 것.건강운 : 상한 음식, 과음, 과식을 주의하라.부부운 : 상대에게 진실로 대하고, 남과 비교하는 말을 하지 말 것.자녀운 : 아이가 성급하게 행동할 때는 심하게 나무라지 말고 남의 탓을 할 때 는 나부터 모범을 보여야 한다고 가르치라. 활동운 : 끝까지 노력하면 성공한다. 일을 처리할 때는 상대에게 충분한 설명을 해줄 것.금전운 : 적금이나 곗돈을 타는 길한 운이다.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개띠
전체운 : 선물 공세나 달콤한 유혹을 조심할 것. 건강운 : 변비만 주의하면 건강에는 이상 없다.부부운 : 내 남편, 내 아내에게 좀 더 관심을 쏟을 것.자녀운 : 아이가 남의 꼬임에 빠져 실수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 호의를 베푼다고 다 좋은 사람은 아님을 가르치라.활동운 : 자신의 계획을 남에게 함부로 말하지 않는 것이 좋다.금전운 : 큰돈은 어려우나 적은 돈은 순조롭게 융통된다. 절약하고 내실을 기하라.
띠별로 알아보는 10월의 운세

돼지띠
전체운 : 상사나 손윗사람과 상반되는 의견이나 행동은 피할 것. 기다리고 있으면 기회는 스스로 찾아온다. 건강운 : 양호한 편.부부운 : 상대방이 원하는 대로 따라가면 부부금실에는 별 문제없다. 자녀운 : 앞에 나서지 않게 할 것. 일등만이 좋은 것은 아님을 가르치라.활동운 : 남의 일로 바쁘나 헛수고는 아니다. 지금부터 운기가 들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처음 목표했던 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금전운 : 수입도 많고 지출도 많다. 낭비하지 말 것.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