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부록│Shopping Book ⑤

놀면서 공부하는 인터넷 교육 사이트 6

지식은 쏙쏙~ 재미는 두 배~

글·한여진‘자유기고가’

2005. 09. 21

집에서 게임이나 놀이를 즐기면서 영어, 한글, 숫자공부를 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소개한다.

놀면서 공부하는 인터넷 교육 사이트 6

쑥쑥 www.suksuk.co.kr
유아 영어교육 전문 사이트. 아이의 연령에 따라 유아영어, 초등영어, 생활영어 등 단계별 구별되어 있으며 영어그림책, 추천교재 코너에서 교재 선택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TV 영어교육 프로그램과 영어교육 뉴스 코너도 인기가 높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무료와 유료 서비스로 나뉘어져 있다.
놀면서 공부하는 인터넷 교육 사이트 6

리틀 팍스 www.littlefox.co.kr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어린이 영어학습 전문 사이트. 영어동화, 동요, 가족생활영어, 어린이일기, 알기 쉬운 영문법 온라인 학습 등 콘텐츠가 다양해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다. 처음 이용할 경우 리틀팍스 활용수기 코너를 읽으면 도움이 된다. 1개월 1만5천원, 3개월 4만원, 6개월 7만5천원, 1년 12만원.
놀면서 공부하는 인터넷 교육 사이트 6

야후꾸러기 http://kr.kids.yahoo.com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미있는 게임과 학습 컨텐츠가 잘 어우러져 있어 아이들도 즐겨 찾는 사이트. 학습지, 배움터, 멀티학습, 영어나라, 이야기나라, 옷 입히기, 동요나라, 수수께끼 등의 다양한 코너가 있으며 공부 내용을 프린트할 수 있다. 회원제가 아니므로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놀면서 공부하는 인터넷 교육 사이트 6

에듀팜 www.edufarm.com
만 2~10세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과 학습을 연결시킨 프로그램이 인기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으며, 오리알 놀이터와 아기 한글이 인기 코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맛보기 서비스로 아이의 반응을 살펴본 후 가입한다. 무료 회원은 일부 게임과 동영상을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 회원은 모든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1개월 1만2천원, 3개월 3만원, 6개월 4만9천원, 12개월 6만9천원.
놀면서 공부하는 인터넷 교육 사이트 6

주니어 네이버 http://jr.naver.com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학습 사이트. 게임랜드, 동요, 그림동화, 한글놀이, 유아방 등이 있으며 게임을 통한 다양한 학습이 가능하다. 내용이 다양해 아이가 질리지 않고 단계별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료 콘텐츠가 많아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놀면서 공부하는 인터넷 교육 사이트 6

동화를 사랑하는 모임 www.dongsamo.co.kr
한국어 동화는 물론 영어 동화와 최근 유행하는 중국어 동화도 볼 수 있다. 전래 동화부터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세계 동화, 서양 미술과 동양 미술사를 공부할 수 있는 학습 동화 등 종류가 다양하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테마별 무료 동화를 3권씩 볼 수 있다. 유료 회원이 되면 모든 테마 동화와 학습방, 애니방 등을 이용할 수 있다. 7일 3천원, 1개월 1만원, 3개월 3만원, 12개월 12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