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피부를 위한 과학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 기획·한정은 ■ 사진·지재만 기자

2005. 05. 03

독특한 기능성 제품으로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를 가꿔주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참존의 브랜드 스토리.

피부를 위한 과학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WIHTE-ADDITION
01_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스킨토너 묵은 /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에 탄력을 줘 곱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든다. 2만원대.
02_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아스트린젠트 / 버드나무 추출물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버섯 추출물이 모공을 조여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화장수. 2만원대
03_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크림 / 피부에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스며드는 화이트닝 크림. 우유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4만원대.
04_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에멀젼 / 알부틴 성분이 멜라닌의 생성을 막아 화사한 피부톤을 만들고 감잎과 현미 등 식물 성분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2만원대.
05_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엣센스 / 알부틴과 식물성 성분이 깨끗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드는 세럼.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4만원대.
History of Charmzone
피부를 위한 과학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피부를 위한 과학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1984년 ‘부한 화장품’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참존은 순 우리말인 ‘참 좋은’에서 따온 ‘참존’으로 브랜드명을 바꾸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기초 화장품을 선보였다.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라는 광고 카피로 알려지기 시작해 피부 밖으로 배출된 노폐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맛사지 크림, 화장솜에 묻혀 가볍게 메이크업을 지우는 클린싱 워터, 펌프를 누르기만 하면 풍부한 거품이 나와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세안을 할 수 있는 버블 폼 등을 내놓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항공기내 면세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87년부터는 일본과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등에서도 판매돼 인기를 얻고 있다.

DeAGE with Red-wine base
레드와인을 주성분으로 한 디에이지 기초 라인은 참존의 베스트셀러 제품. 레드와인 속 폴리페놀 성분과 각종 영양 성분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는 보습막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베이식 라인인 ‘디에이지 시알디(CRD)’, 지성 피부를 위한 ‘디에이지 프레쉬’와 올 봄에 출시된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를 위한 과학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레드와인 성분과 미백 효과가 있는 알부틴 성분이 들어 있는 기존의 화이트닝 제품에 3단계 화이트닝 시스템과 4가지 화이트 푸드를 더한 ‘디에이지 화이트-애디션’이 새로 나왔다. 3단계 화이트닝 시스템은 감잎 추출물과 뽕나무 뿌리 추출물이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을 제거하며, 알부틴 성분이 멜라닌을 관리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든다. 또한 버드나무 추출물이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우유, 현미, 버섯, 도라지 등 4가지 화이트 푸드의 영양을 담아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든다.
01 03_ 애니메이션으로 색다른 느낌을 주는 참존의 광고 비주얼. 디에이지 레드-애디션의 광고 비주얼(01), 알바트로스 선블록 광고 비주얼(03).02_ 레드와인, 석류, 토마토, 오디 등 레드 컬러 재료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디에이지 레드-애디션.04_ 은행잎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없애주는 징코 내추럴 클렌징 라인.05_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름을 없애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엣센셜 크림. 4만원대.06_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선크림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로 지켜주는 알바트로스 크림 마스터. 2만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