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스타 뷰티

물기 촉촉~ 김희선의 뷰티 시크릿

■ 기획·한정은 ■ 사진·박해윤 기자 ■ 제품협찬·DHC

입력 2005.02.14 17:10:00

김희선의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 비결과 매끈한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투명 메이크업 노하우 엿보기.
물기 촉촉~ 김희선의 뷰티 시크릿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갖고 있지만 땅김이 심한 건성 피부라 수분 공급에 신경을 쓴다. 우선 클렌징 오일을 이용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지우고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헹궈 꼼꼼하게 닦는다. 세안 후 수분을 공급해주는 기초 제품을 충분히 바르고 손바닥에 올리브 오일 한 방울을 떨어뜨린 다음 손바닥 열기로 따뜻하게 데워 얼굴에 펴 바르는 것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비결. 요즘들어 건조한 눈가에 생기는 다크서클과 잔주름이 걱정이라는 그는 세안 후 아이크림을 빼놓지 않고 바르고, 아침마다 얼음팩을 해 눈가의 붓기를 빼고 탄력을 더한다. 평소에도 물과 야채, 과일을 많이 먹어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항상 스킨 워터를
물기 촉촉~ 김희선의 뷰티 시크릿
휴대해 건조할 때마다 피부에 뿌려준다고. 또한 일주일에 1~2번씩 스크럽제를 이용해 각질을 제거하고 꿀팩을 하는 것이 그의 보습 케어 노하우. 꿀에 식초와 미지근한 물을 섞은 후 가제에 적셔 얼굴에 10분쯤 올려두면 피부가 촉촉하고 매끄러워진다고. 또한 꿀차를 꾸준히 마시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강추~.

01_ 천연 비타민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준다. DHC 올리브 버진 오일.02_ 비타민 E가 함유된 올리브를 주성분으로 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더해준다. DHC 코엔자임 Q10 크림.
Make-up
물기 촉촉~ 김희선의 뷰티 시크릿

드라마 ‘슬픈연가’에서 선보이는 김희선표 투명 메이크업의 비법은 컨실러를 이용해 다크서클 및 피부의 잡티를 커버하는 것.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고 컨실러로 피부의 잡티를 커버한 후 보습 효과가 있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바르고 파우더를 꼼꼼하게 두드려 피부톤을 정리한다. 눈두덩에는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펴 발라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고 볼에는 광대뼈를 중심으로 핑크 블러셔를 넓게 펴 바른다. 입술은 비타민을 공급하는 보습 제품을 발라 촉촉하게 만든 후 핑크 립글로스로 마무리.
01_ 보송보송한 느낌의 파우더는 가루가 뭉치지 않아 화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DHC 페이스 파우더.02_ 초미립자 가루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얼룩지지 않는 블러셔. DHC 치크 컬러.03_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땀에 강해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DHC 브라이트닝 컨실러.

여성동아 2005년 2월 494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