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cosmetic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캐비어와 천연 진주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 사진&자료제공·오뜨고아

2005. 02. 11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크림은 캐비어와 천연 진주의 영양 성분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지압 마사지와 함께 해주면 피부에 탄력을 더할 수 있다.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캐비어와 천연 진주 성분이 들어있는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크림.


피부에 좋은 캐비어와 천연 진주
캐비어는 철갑상어의 알로 오래 전부터 미용 재료로 사용되어왔다. 과거 유럽과 러시아의 왕족들은 결혼 전에 캐비어를 듬뿍 먹고 미용을 위해 전신에 마사지했다고 전해진다.
캐비어는 천연 비타민과 아미노산 성분 등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노화를 늦추는 작용을 한다. 또 피부 세포 재생의 중요한 요소로도 알려져 있다.
천연 진주는 인체에 필요한 20여 종의 아미노산과 28종의 미량 원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단백질 성분이 피부 각질층의 천연 보습인자와 비슷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러시아산 캐비어 추출물과 천연 진주 성분이 들어있는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크림.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 성분을 가진 캐비어는 피부단백질과 비슷한 구조로 되어 있어 흡수가 빠르다. 피부 기능이 저하되는 40대 이후에 적합하며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만들어준다.
보석 진주 추출물은 자외선과 스트레스 등 공해 물질에서 생기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노화와 세포 손상을 막아줄 뿐 아니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이 외에 식물 추출 성분이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시키며 호르몬 불균형에 의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준다.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크림은 아침과 저녁 크림 단계에서 은행알 정도의 크기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바르는데 건조한 부위에는 좀 더 많은 양을 바른다. 얼굴 경혈점을 자극해 피부 순환과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지압법을 함께 해주면 더욱 효과가 좋다.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지압법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준비]크림을 얼굴에 충분히 바른 후 검지와 중지, 약지로 관자놀이에서 귀 앞, 귀 뒤까지 부드럽게 누른 후 목 옆선을 따라 쇄골까지 내려오며 지압한다.[이마]이마는 검지와 중지로 이마 중앙을 부드럽게 누른 후 관자놀이를 지압한다.[눈]눈 밑 바깥쪽에서 시작해 눈두덩을 돌아 원을 그린 후 다시 눈 밑을 마사지하고 눈썹 아래 경혈점을 누른다.[볼]콧방울 옆에서 광대뼈 아래를 따라 부드럽게 누르며 원을 그리듯 마사지한다. 중지와 약지로 광대뼈 아랫부분도 지압해준다.
오뜨고아 엡솔루트 캐비어

[입]중지와 약지를 겹쳐 아랫입술 중앙을 지압한 후 입꼬리를 눌러준다.[인중]양손의 중지를 겹쳐 인중을 지압한다.[얼굴 전체]손바닥으로 턱, 볼, 이마를 쓸어준 후 피아노 치듯 손가락으로 얼굴 전체를 가볍게 두드려 준다.[마무리]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듯 가볍게 눌러 크림이 충분히 흡수되도록 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