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Beauty shop

헤어케어·스파·레스토랑을 함께 즐기는 멀티 뷰티 살롱 알도 꼬뽈라 코리아

■ 글·김동희 ■ 사진제공·알도 꼬뽈라 코리아(02-543-8794)

2004. 12. 13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스파를 이용한 후 식사와 와인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 뷰티 살롱. 최근 국내에서 문 연 이탈리아 뷰티 케어 브랜드 알도 꼬뽈라의 한국 직영점을 둘러봤다.

헤어케어·스파·레스토랑을 함께 즐기는 멀티 뷰티 살롱 알도 꼬뽈라 코리아

1 고급스럽게 꾸며진 5층의 스파룸.<br>2 빛나무 조형물이 화사한 3층 스시공방.<br>3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1층 뷰티·헤어 살롱.


알도 꼬뽈라 코리아는 이탈리아 뷰티 케어 브랜드 알도 꼬뽈라의 한국 직영점. 압구정동에 위치한 이곳은 지하 2층, 지상 7층 건물에 헤어·메이크업 살롱, 스시 레스토랑, 에스테틱 살롱, 뷰티아카데미, 와인 바를 갖추고 있다.
1층과 2층은 스와로브스키 샹들리에와 아르마니 소파로 고급스럽게 꾸민 헤어·메이크업 살롱. 한쪽엔 미니 폭포와 인공 연못이 있고 접이식 유리문 뒤로 백송, 전나무, 감나무가 어우러진 야외 정원이 있다.
마사지로 피로 풀고 정통 일식 회로 저녁식사 할 수 있는 곳
3층은 일식 레스토랑 스시 공방. 일본 전통 회에 정통한 17년 경력의 주방장과 8명의 스태프가 조리하는 과정을 직접 보면서 제철 생선회와 맛깔스러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일본 가고시마에서 직접 가져오는 맑고 부드러운 청주가 요리의 맛을 더해준다.
5층 에스테틱 살롱은 지중해 스타일과 아로마 향이 어우러져 느긋하고 아늑한 느낌을 준다. 다양한 스킨케어와 스파 서비스,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나 가족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커플룸이 인기있다.
헤어케어·스파·레스토랑을 함께 즐기는 멀티 뷰티 살롱 알도 꼬뽈라 코리아

7층은 서머싯 몸의 소설에서 이름을 딴 와인 바 ‘달과 6펜스’로 레드와인에 어울리는 짙은 진홍색 커튼으로 강렬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린 인테리어가 독특하다.
알도 꼬뽈라… 그레이스 켈리, 나오미 캠벨, 밀라 요보비치 등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담당했던 이탈리아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명품 브랜드의 패션쇼와 광고에서 아트 디렉터로 활약 중.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