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catalogue

가격따라 골라 입는 유행 가죽 재킷 25

브랜드·할인매장·동대문시장 쇼핑 나들이

■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 의상&소품협찬·나인식스뉴욕 강희숙 TANCUS 카파 베네통 월정 모렐라또 앤클라인 스와로브스키 더링 박윤정 엘르 박윤수GV2 lilyen 더블유닷 김연주 에고이스트(by 문정동 모즈) X(by 문정동 모즈) 유팜므(by 문정동 모즈) bloomsbury(by 문정동 모즈) 날라리천사(헬로apm 3층 137호) EL(헬로apm 1층 147호) JASPAL(두타 2층 146호) 보보스블루(두타 지하1층 510호) 뮤(두타 1층 37호) 유경희핸드메이드(두타 지하1층 25호) | 헤어·조대연(라팜므) ■ 메이크업·조원경(라팜므) ■ 모델·장영진 ■ 코디네이터·김진하

2004. 11. 15

이번 시즌에 꼭 한 벌 장만하고 싶은 쇼핑 아이템 1순위 가죽 재킷. 브랜드, 할인매장, 동대문시장에서 찾아낸 가격대별 가죽 재킷 쇼핑 노하우.


가격따라 골라 입는 유행 가죽 재킷 25


1 베이식한 스타일의 블랙 재킷은 주머니 윗부분에 지퍼 장식으로 멋을 더했다. 50만원대 더블유닷.2 톤다운된 그린 컬러 재킷은 진한 데님 팬츠와 잘 어울린다. 29만9천원 베네통.3 풍성한 퍼 장식으로 화려한 느낌을 더한 가죽 재킷. 1백89만5천원 lilyen.4 차이나 칼라의 재킷은 여성스러운 스커트와도 잘 어울린다. 가격미정 엘르.5 무릎 길이까지 내려오는 빈티지 느낌의 재킷은 누빔 처리된 안감을 떼었다가 붙일 수 있어 실용적이다. 50만원대 TANCUS.6 독특한 프린트가 개성 있는 가죽 재킷. 1백99만원 박윤수.7 차이나 칼라의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옷차림과 잘 어울린다. 49만9천원 GV2.8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어 날씬해 보이는 원버튼 재킷. 가격미정 김연주.
쇼핑 포인트
브랜드 매장에서 쇼핑할 때는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식한 스타일을 고르는 것이 좋다. 그러나 한 번 사서 오래 입으려는 생각에 자신의 스타일과 상관없이 선택한다면 금방 후회하게 된다. 쇼핑 전 가죽 재킷과 함께 입을 옷의 스타일을 꼼꼼히 따져본 후 가장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을 선택할 것. 쇼핑시 이너웨어는 너무 두껍거나 얇은 옷은 보다는 간편한 니트 차림이 좋다. 재킷을 입었을 때 사이즈가 적당한지, 활동하기 편한지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가격따라 골라 입는 유행 가죽 재킷 25

1 링클 장식으로 밋밋함을 없앤 화사한 오렌지 컬러 재킷. 41만8천6백원 에고이스트.2 허리까지 오는 짧은 재킷은 칼라에 화려한 퍼로 포인트를 주었다. 99만5천원 X.3 무난하면서도 화사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톤으로 정장과 매치해도 좋다. 34만9천원 유팜므.4 앞과 뒷부분에만 퍼를 덧댄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옷차림에 안성맞춤. 49만5천원 X.5 베이지 컬러에 보태니컬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개성 있는 스타일. 36만9천원 X.6 차이나 칼라에 단추 대신 지퍼를 사용한 심플한 디자인의 재킷. 49만9천원 유팜므.7 시폰 소재의 러플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재킷. 58만9천원 유팜므.8 스카이 블루 컬러와 동그란 느낌의 플랫 칼라가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49만9천원 bloomsbury.
쇼핑 포인트
품질이 좋은 브랜드 제품을 사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브랜드 할인매장을 찾아가보자. 지난 시즌에 나온 것이 대부분이지만 간혹 한두 벌 정도 신제품을 가져다 놓는 경우도 있으므로 자주 들러보는 것도 좋다. 정상 가격에서 40~50% 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격따라 골라 입는 유행 가죽 재킷 25

1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가죽 재킷으로 독특한 컬러가 눈에 띈다. 7만8천원 뮤.2 화사한 컬러의 재킷은 인조 가죽 소재라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장점. 5만8천원 뮤.3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의 가죽 재킷. 입었을 때 몸에 피트되어 날씬해 보인다. 38만원 JASPAL.4 장식 없이 절개선만 들어가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양피 소재 재킷. 28만원 유경희핸드메이드.5 가장 무난한 블랙 컬러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어떤 의상과도 잘 매치된다. 38만원 보보스블루.6 인조 가죽 소재 재킷으로 얇고 가벼워 초겨울에 입기 적당하다. 4만8천원 EL.
쇼핑 포인트
저렴한 가격에 유행하는 컬러풀한 가죽 의류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동대문 쇼핑의 장점. 편리한 쇼핑을 원한다면 두산타워, 밀리오레, 헬로apm 등의 대형 쇼핑몰을, 발품을 팔더라도 좀더 저렴하게 전문점에서 구입하고 싶다면 광희시장이나 제일평화시장이 적당하다. 교환이나 환불이 쉽지 않으므로 꼼꼼히 따져보고 고르는 것을 잊지 말도록!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