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부록

감각파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 국내 미유통 브랜드 주방용품

인터넷에서 꼼꼼하게 찾았어요!

■ 진행·송정화 ■ 제품협찬·노반럭스(www.novanlux.com) 와우웰리스(www.wowweles.co.kr) 리베하우제(www.liebehouse.co.kr) 헴마(www.hemma.co.kr)

2004. 05. 18

아직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인터넷을 통해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유명 주방 브랜드 제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터넷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멋쟁이 주방용품 구경.

감각파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 국내 미유통 브랜드 주방용품

1_ 이케아 슬리패드 컬러 나이프 세트컬러풀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젊은 주부들에게 인기있는 스웨덴 브랜드 이케아 제품. 손잡이와 칼집이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 있어 가벼우며, 컬러풀한 디자인이 주방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과일깎기용 칼, 빵 칼, 주방용 칼 등 5가지 종류의 칼이 칼집에 들어 있다. 4만8백원 노반럭스.

2_ MG&A 스피너 휘슬 주전자건축가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알려진 마이클 그레이브스가 디자인 한 주전자. 인체공학적인 손잡이와 독특한 휘슬 소리, 물이 끓었을 때 스피너가 돌아가는 모습이 개성있다.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 3ℓ용량 8만1천6백원 노반럭스.

3_ 이케아 마리엔타 주방장갑산뜻한 컬러가 돋보이는 이케아의 주방용 장갑으로 손잡이를 잡는 부분이 타월 소재로 되어 있어 편리하다. 물고기 입처럼 벌어져 손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1만2천5백원 노반럭스.

4_ 이케아 녹색 머그컵 & 접시수프, 시리얼, 죽 등을 담기 좋은 이케아의 머그컵과 접시 세트. 소스 그릇을 올려놓을 수 있도록 옆쪽에 동그란 홈이 파여 있다. 머그컵 7천9백원, 접시 8천9백원 리베하우제.
5_ 이케아 냅킨 홀더플라스틱 재질의 플레이트 위에 냅킨을 올려놓고 실버 추를 눌러놓아 고정시키는 냅킨 홀더. 모던한 스타일의 식탁에 놓아두면 잘 어울리며 테이블 세팅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1만3천9백원 헴마.
감각파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 국내 미유통 브랜드 주방용품

6_ 이케아 드루보어 와인렉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접이식 와인렉.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단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다. 고정용 걸이가 있어 아래쪽이 벌어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7천5백원 리베하우제.

7_ 이케아 플라스틱 얼음틀별, 화살표, 막대 모양, 하트 등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컬러풀한 색깔의 얼음틀. 예쁜 모양의 샤베트를 만들어 아이들 간식으로 주면 좋을 듯. 개당 3천9백원 리베하우제.



8_ 이케아 로즈 냅킨흰색 바탕에 핑크색의 화사한 꽃무늬가 프린트 된 종이 냅킨. 나른한 봄날 식탁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만한 소품. 사이즈 33×33cm, 50매 한 세트 7천2백원 헴마.
9_ 이케아 피구 병마개중간에 스프링이 달려 있어 양옆으로 흔들리는 재미있는 디자인의 병마개. 병 입구와 닿는 부분이 실리콘 라텍스 소재로 되어 있어 내용물이 쉽게 새지 않는다. 남은 음료수나 소스, 액체 조미료 등의 병을 막아두면 좋다. 1만1천원 리베하우제.
감각파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 국내 미유통 브랜드 주방용품

10_ 신지 돌리 법랑 밀크 팬소스나 이유식을 만들 때 좋은 작은 사이즈의 밀크 팬. 팬의 둘레와 밑바닥까지 캐릭터가 프린트 되어 있어 장식용으로 인기가 높다. 4만원 와우웰리스.
11_ 라무리즈 가든 포트일본 라무리즈 브랜드의 가든 시리즈 중 하나. 섬세한 꽃무늬가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럽다. 표면에 약간의 굴곡이 있어 전체적인 실루엣이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것이 특징.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이지만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3만2천원 와우웰리스.
12_ 웰리스 다기 포트&다기잔일본 브랜드인 웰리스의 포트와 찻잔으로 발랄하고 경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녹차 2∼3잔 정도 우려낼 수 있는 미니 사이즈 포트와 찻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트 2만8천원, 찻잔 개당 1만원 와우웰리스.
13_ 럽빠빠 미니 유리병깜찍한 캐릭터가 새겨진 유리병으로 주스나 우유 등을 담아두기 적당하다. 뚜껑이 완전히 밀폐되지는 않아도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는 것이 특징. 아이가 싫어하는 건강 음료 등을 담아 주어도 좋을 듯. 개당 5천7백원 와우웰리스.

감각파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 국내 미유통 브랜드 주방용품

14_ 신지 돌리 시리얼 스푼도자기 소재로 만들어진 큼직한 크기의 시리얼 스푼. 캐릭터가 그려져 아이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좋다. 개당 7천5백원 와우웰리스.
15_ 교화 체리 양수 채반일본 브랜드 교화 제품으로 유럽풍의 멋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쌈야채를 담아서 식탁에 낼 때 사용하거나 딸기나 포도 등의 과일을 담아두어도 좋다. 2만4천원 와우웰리스.
16_ 이케아 원형 수저통무광택의 실버 컬러가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수저통. 바닥에도 구멍이 뚫려 있어 건조가 잘 되며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라 녹슬지 않는다. 1만5천원 헴마.
17_ 이케아 버블 커트러리캐주얼한 감각이 돋보이는 이케아의 커트러리 세트. 투명한 물방울이 들어가 있는 듯한 손잡이가 시원스럽고 세련돼 보인다. 스푼·포크·나이프·티스푼이 한 세트. 8천5백원 헴마.

감각파 주부들 사이에 입소문∼ 국내 미유통 브랜드 주방용품

18_ 럽빠빠 투명 컵받침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컵받침. 도톰한 비닐 소재로 음료를 낼 때 유리컵 아래에 깔면 미끄러지지 않아 좋다. 개당 1천8백원 와우웰리스.

19_ 머드파이 쉐프 오일병세라믹 소재의 주방용품을 만드는 브랜드 머드파이 제품. 머드파이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이탈리안 셰프가 그려진 오일 전용 용기이다. 모자 부분이 뚜껑이며 안쪽이 코르크로 되어 있어 내용물이 잘 새지 않는다. 5만1천원 노반럭스.

20 이케아 푸드 워머1인용 찌개나 스튜 등을 식탁 위에서 끓여가며 먹을 수 있는 도구. 아래 칸에 초를 켜서 넣어두면 은은한 열로 음식이 가열된다. 평소에는 냄비 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바닥에 실리콘이 부착되어 있다. 1만8천원 헴마.

21 이케아 플라스틱 주방용 솔귀여운 강아지 얼굴이 그려진 이케아의 주방용 솔. 그릇에 눌어붙은 음식찌꺼기 등을 닦을 때, 싱크대 청소할 때 요긴하게 쓰인다. 노랑색, 하늘색, 연두색 3가지. 개당 3천9백원 노반럭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