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Fashion tips

건강까지 생각한 기능성 내의

따뜻하게∼ 티 안 나게 입는다!

■ 기획·오지은 ■ 사진·정경택 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휠라인티모 막스&스펜서 TRY 비비안 B.V.D NewYork ■ 코디네이터·안수명

입력 2004.01.12 10:51:00

옷 속을 파고드는 매서운 겨울 바람을 이기기 위해 내복은 필수! 요즘은 소재가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제품들은 물론 천연 추출물을 첨가한 기능성 내의까지 등장했다. 한겨울 내의 고르기 대작전.
건강까지 생각한 기능성 내의

1 보온성과 통풍성 우수촉감이 보드랍고 가벼우며 몸에 적당하게 달라붙어 보온력이 뛰어나다. 또한 통풍성이 좋아 입었을 때 답답하지 않는 것이 장점. 한벌에 5만4천원 휠라인티모.
2 땀 흡수력 탁월밤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소재로 여러 번 세탁해도 부드러운 느낌이 오래 간다. 수분을 잘 흡수하여 겨울철 땀이 나도 걱정 없다. 한벌에 5만9천원 휠라인티모.
건강까지 생각한 기능성 내의

3 건강에 좋은 쑥 엑기스 함유쑥 엑기스가 함유되어 건강에 좋고 항균 효과로 위생적이다. 누드색상으로 입었을 때 색상이 비치지 않는 것도 장점. 한벌에 8만7천원 비비안.

4 이중직 소재로 뛰어난 보온효과면 이중직 소재로 광택이 뛰어나고 보온효과도 탁월하다. 브이 네크라인이라 깊게 파인 옷을 입을 때 적당하다. 한벌에 7만2천원 비비안.
▷ 혈액순환에 좋은 쑥 성분 가득∼마이너스 이온을 발생시켜 몸에 걸치는 것만으로도 쾌적한 기분이 드는 내의. 숯 성분이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혈액순환을 좋게 해준다. 한벌에 9만3천원 비비안.
건강까지 생각한 기능성 내의

5 피부질환 억제은행 추출물을 사용한 천연 소재로 피부질환을 억제하는 항균력을 지녔다. 땀냄새를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 한벌에 3만3천원 TRY.
6 은 성분으로 오래오래 따뜻하게~은 성분이 세균을 억제하고 원적외선을 방출하여 따뜻한 느낌을 오래 유지시킨다. 혈액 순환 촉진 기능도 갖춘 제품으로 실크같이 보드라운 촉감이 특징. 한벌에 4만원 TRY.
7 보온효과 탁월입으면 열을 발생하는 발열 내의. 건조가 빨라 늘 산뜻한 느낌으로 입을 수 있고 보온효과가 뛰어나다. 한벌에 4만원 TRY.
8 비타민 첨가된 고기능 내의레몬이 포함된 비타민 소재의 고기능성 내의. 안쪽은 면, 겉면은 폴리에스테르로 이중 처리하여 보온성이 뛰어나다. 5부 길이 소매로 요즘 유행하는 7부 길이 셔츠 안에 입을 수 있다. 상의 3만3천원 B.V.D New York.

여성동아 2004년 1월 481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