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아침부터 저녁까지 쭉~ 24시간 화이트닝 케어

■ 기획·이지은 기자 ■ 사진·지재만 기자 ■ 제품협찬·나드리 ■ 모델·서혜원

2003. 08. 11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한다면 화이트닝 케어는 필수. 기초 화장품과 함께 메이크업 제품도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것으로 선택하면 효과를 두배 더 높일 수 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24시간 관리하는 화이트닝 노하우 배우기.

아침부터 저녁까지 쭉~ 24시간 화이트닝 케어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아침에는 화이트닝 로션과 스킨으로 기초 손질을 한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강렬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어야 한다. 또 메이크업 제품도 자외선 차단과 함께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것을 사용하면 효과를 두배 더 높일 수 있다. 메이크업 제품의 자외선 차단효과는 보통 3~4시간 정도 지속되므로 시간이 지나면 덧발라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한다.
◀ 메소니에 루시드 화이트닝 투웨이팩트피부속의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는 제품.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C가 캡슐 상태로 들어있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화이트닝 효과를 준다. 뿐만 아니라 노폐물과 피지를 흡수해 피부를 깔끔하게 만들어주고 얼굴색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투명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아침부터 저녁까지 쭉~ 24시간 화이트닝 케어

① 메이크업베이스는 적은 양으로 최대한 얇게 펴 바른다.② 메이크업베이스가 어느 정도 스며들면 티슈로 가볍게 유분기를 닦아준다.③ 스펀지에 ½ 정도만 투웨이팩트를 바른 후 반을 접어 문질러준다.④ 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발라주는데 문지르지 말고 두드리면서 바르는 것이 요령.⑤ 눈가나 입가, 콧방울 등은 스펀지에 남아 있는 여분으로 얇게 펴 발라준다.⑥ 목에도 꼼꼼히 발라 얼굴과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자연스럽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쭉~ 24시간 화이트닝 케어

<b>1 메소니에 멜라 화이트닝 크림</b> 멜라닌 생성을 차단하는 알부틴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주는 효과도 뛰어나다.<br><b>2 메소니에 멜라 화이트닝 에센스</b>흡수력이 뛰어난 에센스로 기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잡티없는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세안 후 청량감 있는 화이트닝 스킨으로 손질한다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는 깨끗이 세안한 후 찬물로 마무리해준다. 찬물은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줄 뿐 아니라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있다.
세안 후에는 무알코올의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스킨을 얼굴에 듬뿍 바른다. 스킨을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한 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피부가 따갑거나 화끈거릴 때는 화장솜의 부드러운 면을 이용해 닦아내고 부드럽게 눌러준다.

화이트닝 에센스로 촉촉한 피부 가꾸기
피부색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는 화이트닝 에센스를 이용해 윤기를 주는 동시에 얼굴을 하얗게 가꾸어준다.
얼굴이 지나치게 얼룩져 보인다거나 햇볕을 많이 받은 경우라면 화이트닝 에센스와 크림을 함께 사용해 마사지해준다. 에센스와 크림을 1:1 비율로 섞어 바른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문질러준다.

팩은 화끈거림이 사라지고 나서 3일 후부터 사용한다
팩은 햇볕으로 인한 자극이 가라앉은 다음부터 사용한다. 얼굴의 화끈거림이 사라진 3일 후부터가 적당하다. 이때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미백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보습 효과까지 있으면 금상첨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