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feStyle 책속부록|명품 알뜰 쇼핑 가이드

스타들이 즐겨찾는 편집매장 & 액세서리 숍 가이드

■ 진행·김이연 ■ 사진·정경진

입력 2003.08.06 14:49:00

드라마나 영화, 쇼 프로그램 등에서 뛰어난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있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이효리, 패션을 좇는 주부들 사이에서 선망의 대상이 되는 김희애, 단아하고
고급스런 이미지의 유호정 등이 바로 그 주인공들.
이들의 세련된 패션감각을 완성해주는 단골 숍을 구경해보자.
스타들이 즐겨찾는 편집매장 & 액세서리 숍 가이드

섹시 스타 이효리가 즐겨 찾는 곳레드 박스
에스닉한 소품과 가방, 예쁜 원피스가 많은 레드 박스(Red Box)는 섹시한 듯하면서도 청순한 가수 이효리의 단골 숍이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대부분 홍콩이나 싱가포르, 프랑스 등에서 직수입한 것들. 셔츠류는 6만원~8만원, 신발은 12만원대, 원피스는 2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위치 : 청담동 로데오거리 닥터마틴 옆 골목문의 : 02-3443-1959
1 태국에서 수입한 핸드메이드 신발. 통가죽 바닥과 비즈 장식이 독특하다. 12만원.
스타들이 즐겨찾는 편집매장 & 액세서리 숍 가이드

2 에스닉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목걸이는 제시카 제품. 8만5천원.
3 단정한 듯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제시카 카디건. 18만원. 목걸이 11만원.
4 시원한 컬러의 제시카 슬리브리스. 17만5천원.
5 조개와 비즈로 장식된 핸드메이드 가방. 16만원.
스타들이 즐겨찾는 편집매장 & 액세서리 숍 가이드

패션리더 엄정화 장진영 김남주의 단골 숍그루뽀 한스타일
이탈리아의 ‘랄트라모다’와 미국의 ‘질 스튜어트 컬렉션’, 영국의 ‘보야지(Voyage)’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그루뽀 한스타일(Gruppo Han’style). 연예계에서도 패션리더로 소문난 엄정화, 장진영, 김남주 등의 단골 숍답게 세련된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다양한 프린트와 장식으로 멋을 더한 데님 팬츠. 독특한 소재와 색상의 감각적인 옷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한번쯤 들러볼 만하다.
위치 : 압구정동 디자이너클럽 맞은편 랄프로렌 골목에서 150m 거리. 문의 : 02-517-4789
스타들이 즐겨찾는 편집매장 & 액세서리 숍 가이드


1 발목을 가죽끈으로 묶을 수 있는 구두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제품. 38만원.
2 앤티크 유리를 가공해 만든 액세서리는 10만원~7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3 페이즐리 무늬를 따라 비즈와 스팽글로 장식한 랄트라모다 원피스. 60만원대.
4 요즘 유행하는 히피풍 블라우스와 데님 팬츠. 허리 부분의 비즈가 장식 벨트 같은 느낌을 준다. 둘다 영국 보야지 제품으로 데님 팬츠 가격미정. 블라우스 40만원대.

스타들이 즐겨찾는 편집매장 & 액세서리 숍 가이드

김희애 신애라 등 미시 스타들의 패션 아지트소파홀릭
패션감각을 한층 더 살려주는 멋진 가방과 옷으로 가득한 소파홀릭(Shoppaholic)은 김희애, 오연수, 신애라, 유호정 등이 즐겨 찾는 곳이다. 비슷비슷한 스타일의 유행 아이템이 싫다면 소파홀릭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골라보는 것도 좋을 듯.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색다른 컬러와 소재 등을 사용한 제품이 많다. 제니퍼 로페즈, 카메론 디아즈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입어서 더욱 유명해진 주시(Juicy), 주아(Joie) 등 미국 브랜드 제품과 영국 캐런밀런(Karen Millen) 제품 등을 만날 수 있다.
위치 : 청담성당 맞은편 골목문의 : 02-546-1218
스타들이 즐겨찾는 편집매장 & 액세서리 숍 가이드

1 독특한 느낌의 수공예 목걸이 5만원.
2 드라마 에서 김희애가 신었던 샌들. 디자인도 예쁘지만 가벼운 나무 소재에 발이 편한 것이 장점. 30만원.
3 세련된 컬러감각이 돋보이는 이자벨라 피오레의 토트백. 49만원.
4 여성스러운 느낌의 캐런밀런 블라우스와 색다른 컬러의 주아 데님 팬츠. 블라우스 18만원, 팬츠 28만원.
5 시폰 슬리브리스와 패션리더들에게 인기 높은 주아 데님 팬츠. 시폰 슬리브리스 9만5천원, 팬츠 28만원.
스타들이 즐겨찾는 편집매장 & 액세서리 숍 가이드

정다빈 유진 등 신세대 스타들에게 유명한 곳고인돌
원석을 이용한 수공예 주얼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액세서리 숍 고인돌. 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정다빈과 가수 유진, 베이비복스, 소이 등이 즐겨 찾는 곳이다. 원석에서부터 볼펜 스프링까지 다양한 소재로 만든 이색 주얼리가 많이 있어 인기 높다. 액세서리는 종류와 가격대가 매우 다양하고, 수공예 전문이라 같은 디자인의 제품을 찾아볼 수 없다는 것이 특징.
위치 : 압구정동 로데오거리 티니위니 맞은편문의 : 02-3445-3738


여성동아 2003년 8월 476호
LifeStyle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