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음악 저널

빅마마 세븐 휘성 거미가 한무대에 서는 ‘컬러 오브 소울 트레인’ 외

■ 담당·구미화 기자

입력 2003.07.07 15:11:00

빅마마 세븐 휘성 거미가 한무대에 서는 ‘컬러 오브 소울 트레인’
빅마마 세븐 휘성 거미가 한무대에 서는 ‘컬러 오브 소울 트레인’ 외

7월19일/잠실실내체육관
2003년 상반기 가요계를 주름잡은 여성 4인조 그룹 빅마마, 데뷔 6주 만에 각종 방송차트 1위를 휩쓴 세븐, 지난해 ‘안되나요’로 인기를 끈 휘성,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거미가 함께 콘서트를 연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였던 양현석이 직접 연출하는 이번 공연은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7명의 가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문의 1544-1555
라틴재즈·살사 밴드 코바나 콘서트
7월25일/워커힐호텔 야외수영장 특설무대
실력 있는 젊은 재즈 연주자들로 이뤄진 밴드와 보컬, 그리고 살사 댄서가 한팀을 이룬 빅밴드 코바나가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에도 야외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에서는 라틴풍으로 편곡한 팝 메들리와 라틴 팝 등 다양한 라틴 음악을 살사 댄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 야외무대 앞에 별도의 댄스 플로어를 마련해 원하는 관객은 누구나 공연중에 댄스를 즐기도록 할 계획이다. 더욱이 공연 1시간 전부터 바비큐와 무제한의 생맥주가 제공돼 바비큐 파티에 참석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을 듯.
문의 02-450-4372
신동일의 어린이 음악세상 ‘이상한 밤’
7월29∼31일/한전아츠풀
영화음악 ‘꽃을 든 남자’, 피아니스트 한정희와 함께 만든 클래식 음반 ‘푸른 자전거’를 통해 대중과 만났던 작곡가 신동일의 어린이 음악회.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2002 동화책 베스트 10에 속한 CD-북 ‘노란 우산’의 음악을 작곡하기도 한 신동일이 창작한 다양한 동요들을 들려준다. 국악기와 서양악기가 색다른 방식으로 어우러지는 기악 앙상블과 어린이 합창단의 노래를 들려주는 이번 콘서트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교육적이면서 흥겨운 경험을 선물로 줄 것이다.
문의 02-584-9040
New Album
보아의 새 앨범 ‘Atlantis Princess’
빅마마 세븐 휘성 거미가 한무대에 서는 ‘컬러 오브 소울 트레인’ 외

일본 음반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한국과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보아가 3집 앨범 ‘Atlantis Princes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국내활동에 나선다. 황성제, 윤상 등 실력파 작곡가들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신나는 분위기의 댄스곡은 물론 애잔한 느낌의 발라드곡까지 보아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지난 2월 서울시 홍보대사로 임명된 보아는 서울을 알리는 노래 ‘서울의 빛’을 한국어와 영어 두가지 버전으로 담았다.
사라 브라이트만의 새 앨범 ‘Harem’
이탈리아의 테너 가수 보첼리와 함께 부른 ‘Time to Say Good-bye’로 유명한 사라 브라이트만이 2001년, ‘Classic’ 이후 2년 만에 새 앨범을 선보였다. 사라 브라이트만이 이국적인 ‘아라비안 나이트’에 비유한 새 앨범 ‘Harem’은 동양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서양의 멜로디가 어우러져 독특한 멋을 낸다. 이번 앨범은 이국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담아내기 위해 여러 나라의 스튜디오에서 녹음됐다.


여성동아 2003년 7월 475호
Celeb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