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음악 저널

빅마마 세븐 휘성 거미가 한무대에 서는 ‘컬러 오브 소울 트레인’ 외

■ 담당·구미화 기자

2003. 07. 07

빅마마 세븐 휘성 거미가 한무대에 서는 ‘컬러 오브 소울 트레인’
빅마마 세븐 휘성 거미가 한무대에 서는 ‘컬러 오브 소울 트레인’ 외

7월19일/잠실실내체육관
2003년 상반기 가요계를 주름잡은 여성 4인조 그룹 빅마마, 데뷔 6주 만에 각종 방송차트 1위를 휩쓴 세븐, 지난해 ‘안되나요’로 인기를 끈 휘성,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거미가 함께 콘서트를 연다.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였던 양현석이 직접 연출하는 이번 공연은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7명의 가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문의 1544-1555
라틴재즈·살사 밴드 코바나 콘서트
7월25일/워커힐호텔 야외수영장 특설무대
실력 있는 젊은 재즈 연주자들로 이뤄진 밴드와 보컬, 그리고 살사 댄서가 한팀을 이룬 빅밴드 코바나가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에도 야외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에서는 라틴풍으로 편곡한 팝 메들리와 라틴 팝 등 다양한 라틴 음악을 살사 댄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 야외무대 앞에 별도의 댄스 플로어를 마련해 원하는 관객은 누구나 공연중에 댄스를 즐기도록 할 계획이다. 더욱이 공연 1시간 전부터 바비큐와 무제한의 생맥주가 제공돼 바비큐 파티에 참석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을 듯.
문의 02-450-4372
신동일의 어린이 음악세상 ‘이상한 밤’
7월29∼31일/한전아츠풀
영화음악 ‘꽃을 든 남자’, 피아니스트 한정희와 함께 만든 클래식 음반 ‘푸른 자전거’를 통해 대중과 만났던 작곡가 신동일의 어린이 음악회.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2002 동화책 베스트 10에 속한 CD-북 ‘노란 우산’의 음악을 작곡하기도 한 신동일이 창작한 다양한 동요들을 들려준다. 국악기와 서양악기가 색다른 방식으로 어우러지는 기악 앙상블과 어린이 합창단의 노래를 들려주는 이번 콘서트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교육적이면서 흥겨운 경험을 선물로 줄 것이다.
문의 02-584-9040
New Album
보아의 새 앨범 ‘Atlantis Princess’
빅마마 세븐 휘성 거미가 한무대에 서는 ‘컬러 오브 소울 트레인’ 외

일본 음반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한국과 일본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보아가 3집 앨범 ‘Atlantis Princes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국내활동에 나선다. 황성제, 윤상 등 실력파 작곡가들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신나는 분위기의 댄스곡은 물론 애잔한 느낌의 발라드곡까지 보아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지난 2월 서울시 홍보대사로 임명된 보아는 서울을 알리는 노래 ‘서울의 빛’을 한국어와 영어 두가지 버전으로 담았다.
사라 브라이트만의 새 앨범 ‘Harem’
이탈리아의 테너 가수 보첼리와 함께 부른 ‘Time to Say Good-bye’로 유명한 사라 브라이트만이 2001년, ‘Classic’ 이후 2년 만에 새 앨범을 선보였다. 사라 브라이트만이 이국적인 ‘아라비안 나이트’에 비유한 새 앨범 ‘Harem’은 동양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서양의 멜로디가 어우러져 독특한 멋을 낸다. 이번 앨범은 이국적이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담아내기 위해 여러 나라의 스튜디오에서 녹음됐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