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스타일이 있는 맛집

투썸플레이스

샌드위치와 커피 한잔으로 즐기는 유쾌한 오후~

■ 기획·윤수정 기자(sueyoun@donga.com) ■ 사진·최문갑 기자

2003. 01. 13

신선한 샌드위치와 풍부한 향의 커피,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케이크가 한자리에 모인 유럽풍 카페 투썸플레이스. 친구와 함께 혹은 아이들과 가벼운 음식을 즐기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한번쯤 들러보고 싶은 곳이다.

젊음의 거리 신촌에 유럽 스타일의 케이크와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문을 열었다.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로 유명한 CJ(주)에서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가 바로 그곳. 자줏빛 차양과 파벽돌로 장식한 외관이 멀리서도 한눈에 띄는 이곳은 근처 백화점에서 쇼핑을 마친 후 가벼운 점심을 들거나 친구들끼리 티타임을 갖기에 더없이 좋다.
여느 카페와는 달리 매장에서 직접 케이크를 굽고 신선한 재료로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만들어낸다는 것이 특징. 뿐만 아니라 달콤한 초콜릿에 과일이나 빵 등을 찍어 먹는 초콜릿 퐁듀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 한끼 식사는 물론 아이들의 간식거리를 구입하기에도 좋다.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의 카페답게 크루아상, 포카치아, 베이글 등 여러 종류의 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내는데 흔히 볼 수 있는 햄이나 소시지가 들어 있는 것 외에도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우리 입맛에 딱 맞는 갈비 양념으로 맛을 낸 매트로 립&머시룸과 매콤한 소스가 입맛을 자극하는 레드핫 칠리페퍼가 바로 그 주인공들.
드레싱이 없는 과일샐러드는 다이어트중인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아이스크림도 생과일과 천연 유산균으로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한결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알록달록 색깔이 예쁜 ‘듀오프라페’는 2가지 천연 과일로 만든 음료라 아이들이 먹기 좋고 ‘카페 투썸’은 달콤한 딸기향이 나는 커피로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고 한다. 문의 02-3142-5995~7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